미트박스, 합리적인 가격의 PB한우 선보여... ‘당당한우’ 런칭
미트박스, 합리적인 가격의 PB한우 선보여... ‘당당한우’ 런칭
  • 강영우 기자
  • 승인 2021.08.30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마리 한우에서 10~15%만 추출되는 고등급 부위 선별, 동일 등급 대비 최대 20% 저렴
판매자·구매자 동시 만족하는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당당한돈' 이어 '당당한우' 출시

축산물 직거래 플랫폼 미트박스(대표 김기봉)가 자사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우브랜드 '당당한우'를 런칭했다고 30일 밝혔다.

'당당한우'는 돼지고기 PB 브랜드인 '당당한돈' 런칭 이후 2번째 상품이다. 당당한돈은 작년 6월 출시 이후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1년 새 거래량이 3만건에 이를 정도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당당한우는 한우 한 마리에서 10~15%만 추출되는 고등급 부위를 선별해 1++(9)부터 1+ 등급까지만 엄선한 프리미엄 제품이다. 로스율을 낮추는 깔끔한 정선으로 버리는 비율을 최대한 낮췄으며 동일 등급 대비 최대 20% 낮은 가격으로 판매한다. 부위별로는 등심, 부채살, 안심 등이 제공된다. 이 제품은 더 신선한 배송을 위해 이취와 드립현상을 최소화 하는 흡습지를 동봉한다.

미트박스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8월 공동구매 기회를 마련했으며, 이와 함께 구매자들의 편의성을 증대하고자 배송 정책도 변경한 바 있다.

미트박스 김기봉 대표는 "작년 출시한 당당한돈의 좋은 반응에 힘입어 이번에 2번째 PB 상품인 당당한우를 기획하게 됐다"며, "벌써부터 반응이 뜨거운 만큼 적극적인 상품평 확인과 클레임 모니터링으로 생산 공정과 품질 관리에 최대한 노력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미트박스는 설립 7주년을 맞이한 올해 6월 누적 거래액 8,500억 원을 돌파했으며 1조 원 달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동시에 월 최고 거래액 260억 원을 기록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