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사소개
고품격 식품신문 푸드아이콘-FOODICON 창간의 변

푸드아이콘-FOODICON은 인터넷과 모바일 기반 온라인 식품전문신문입니다.

푸드아이콘-FOODICON은 경제일간지 유통부 데스크와 국내 최초의 식품전문신문 창간 멤버로 참여해 20여 년 동안 편집국장직을 수행해온 식품전문기자가 2017년 9월 설립한 한국식품정보신문(주)의 온라인 매체 제호입니다.

image

푸드아이콘-FOODICON은 언론매체가 종이신문에서 인터넷으로, 이제는 모바일로 빠르게 이동하는 추세 속에서 SNS를 포함한 다양한 채널로 보다 많은 독자들에게 식품관련 정보를 신속하게 전달하기 위해 설립됐습니다.

푸드아이콘-FOODICON은 식품산업의 발전은 곧 국민건강 증진 및 국력 제고와 직결된다는 공식을 기초로 식품산업의 성장스토리를 써내려갈 것입니다. 업계와 정부, 전문가, 소비자 사이의 소통을 원활하게 하는 가교 역할은 물론, 식품관련 정보와 트렌드 인사이트를 정확하고 심층적으로 제공함으로써 모든 식품인들이 지혜를 나누는 장으로 펼쳐집니다. 특히 4차 산업혁명 시대 세계 식품산업의 미래를 조망하는 국내외 정보와 데이터에 근거한 해외정보를 대폭 보강해 기존 매체와 다른 차별성을 갖습니다.

푸드아이콘-FOODICON은 전문가의 시각에서 바르고 정확한 식품정보 제공(Food Information Contents)과 언론의 기본 기능인 비판적 시각(Food I(eye) contact)을 겸비한 정제된(Refined) 고품격 식품뉴스의 창(Icon)을 지향합니다.

푸드아이콘-FOODICON의 창은 활짝 열려 있습니다.
독자 여러분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한국식품정보신문(주)
대표이사 김 현옥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