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남양유업 ‘아이꼬야 유기농 보리차·결명자차’/동원F&B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퓨레’
[오늘의 새상품] 남양유업 ‘아이꼬야 유기농 보리차·결명자차’/동원F&B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퓨레’
  • 이지현기자
  • 승인 2019.08.2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남양유업 ‘아이꼬야 유기농 보리차·결명자차’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이 우리 땅에서 자란 순한 100% 국내산 유기농 원료로 만들어 더욱 건강한 베이비차 ‘아이꼬야 유기농 보리차·결명자차’ 2종을 출시한다.

유기농 보리, 결명자의 담백하고 고소한 맛을 순하게 우려낸 ‘아이꼬야 유기농 보리차·결명자차’ 2종은 차(茶)를 처음 접하는 아이도 물 대신 부담 없이 음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남양유업 아이꼬야 브랜드 매니저는 “’아이꼬야 유기농 보리차·결명자차’ 2종은 엄선된 유기농 원료와 정제수만 사용한 제품이다”면서 “130도 초고온 멸균처리로 부모는 매번 끓여야 하는 번거로움을 덜 수 있고, 아이는 안심하고 마실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꼬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개인 SNS채널을 운영하며, 6~24개월의 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아이꼬야 브랜드 제품에 대한 의견을 전할 ‘아이먹거리 위원회’를 다음달 4일까지 모집 중이며, 위원회 활동 혜택으로 아이꼬야 전제품 및 상품권 등을 지급한다.

‘아이꼬야 유기농 보리차·결명자차’ 2종은 온라인몰에서 3입 기준 1,900원에 판매 중이며, 9월초 대형 할인점 입점 예정이다.

■ 동원F&B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퓨레’

동원F&B의 펫푸드 브랜드 뉴트리플랜이 반려묘를 위한 짜먹는 건강영양식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퓨레’ 2종(흰살참치퓨레, 닭고기퓨레)을 출시했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퓨레’는 반려묘에게 직접 먹이면서 즐길 수 있는 교감형 간식이다. 단백질과 필수아미노산이 풍부한 흰살참치와 고단백 닭고기를 주원료로, 반려묘 건강에 좋은 다양한 영양성분을 추가했다. 특히 눈과 심장기능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과 장건강 및 배변상태 개선을 지원하는 ‘이눌린’을 담았다. 여기에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마따따비를(개다래 열매) 통해 스트레스 해소와 식욕 증진을 돕는다.

더불어 파우치당 용량이 30g으로, 시중에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일본산 소용량 습식 간식에 비해 두 배 정도 커 더 오랜시간 반려묘와 교감할 수 있다.

또한 동원F&B가 국내 생산시설에서 직접 만들어 믿을 수 있다. 동원F&B는 지난 1992년부터 애묘용 펫푸드를 만들어 약 28년 동안 수출해온 만큼 검증받은 제조기술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참치와 홍삼, 유가공 등 건강한 원료를 활용해 다양한 펫푸드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를 통해 ‘2019년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펫푸드부문 1위(KMAC 주관)’에 선정되는 등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뉴트리플랜 모이스트루 퓨레’ 2종 가격은 30g 한 개당 1,500원이며, 펫전문점, 온라인몰 및 할인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