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가치해썹 하자~!" HACCP인증원, 혁신 SNS 기자단 4기 모집
"우리 가치해썹 하자~!" HACCP인증원, 혁신 SNS 기자단 4기 모집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2.04.05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0월, 식품안전 관련 다양한 콘텐츠 홍보 활동 10명 모집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 이하 HACCP인증원)은 2022년도 혁신 SNS 기자단‘가치해썹 4기’를 공개 모집한다.

2019년 이후 올해로 4년차를 맞이한 ‘HACCP 혁신 SNS 기자단’은‘HACCP’과‘식품안전’에 관심있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5월부터 10월까지 약 6개월간 현장취재, 유튜브영상 제작 등 다양한 형식의 콘텐츠를 기획·제작하게 된다.

HACCP 인증원의 기자단 활동은, 특히 관련 분야의 취업을 희망하는 취업준비생에게는 뜻깊은 대외활동이 될뿐만 아니라 HACCP 인증원의 활동상을 가장 가까이서 볼 수 있어 매년 많은 지원이 이어지고 있다.

지원방법은 지원서, 자기소개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등의 지원양식을 작성하여 4월 1일부터 4월 15일까지 이메일(supporters@raonfactory.co.kr)로 제출하면 된다.

HACCP인증원은 신청서류를 토대로 활동능력, 의지, 식품안전에 대한 관심도 등에 대한 평가를 통해 에디터분야, 영상분야의 기자단 10명을 최종 선발할 계획이다.

심사결과 발표는 22일 인증원 홈페이지(www.haccp.or.kr)와 SNS채널(네이버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카카오스토리)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선발된 기자단은 원고료와 함께 콘텐츠 제작 교육, 취재지원을 받게 되며 활동완료 시 수료증과 함께 우수 기자단원 선정(4명)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조기원 원장은“식품안전에 대한 열정으로 이어온 HACCP 혁신 SNS 기자단이 올해로 4년차를 맞이하게 되었다”며“인증원과 함께 국민의 눈으로 식품안전의 이모저모를 소개하는 든든한 식품안전지킴이가 되어주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HACCP 혁신 SNS 기자단 모집 관련 자세한 사항은 기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 또는 운영사무국(042-861-7752) 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