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단신]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해외 저소득층 아동 위한 컬러링북 제작/BBQ, 패럴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에 응원 치킨 전달
[업계단신]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해외 저소득층 아동 위한 컬러링북 제작/BBQ, 패럴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에 응원 치킨 전달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2.02.25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해외 저소득층 아동 위한 컬러링북 제작

bhc치킨이 운영하는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이 지난 23일 해외 저소득층 아동을 위한 컬러링북 키트 제작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해바라기 봉사단‘ 6기 2조는 서울 마포구 일대에서 캄보디아 저소득층 어린이들의 교육에 필요한 컬러링북 키트를 비대면으로 제작하여 서울 은평구 연서로에 위치한 사단법인 세상아이에 전달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빈부격차로 인해 정규교육을 받지 못하는 캄보디아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교육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다양한 색의 실을 이용하여 동물, 나무, 꽃 그림 도안 위에 바느질을 하고 색연필을 이용해 표지를 꾸며 컬러링북을 만들었다. 완성된 컬러링북은 사단법인 세상아이를 통해 봉사단원들이 직접 구입한 크레파스, 방역 마스크와 함께 캄보디아 학교와 아동복지시설에 마련된 작은 도서관으로 전달되어 저소득층 아동들을 위한 교육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 BBQ, 패럴림픽 대한민국 선수단에 응원 치킨 전달

제너시스비비큐 그룹(회장 윤홍근)이 22일과 24일 양일 간에 걸쳐 패럴림픽 선수단이 훈련을 진행하고 있는 이천 선수촌에 160박스의 BBQ 치킨을 전달하고 곧 개막하는 동계 패럴림픽에서 대한민국 선수단의 선전을 기원하고 응원했다.

패럴림픽 선수단에 전달된 160박스의 치킨은 모두 인근 이천 마장면의 제너시스BBQ 치킨대학에서 메뉴개발을 담당하는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 직원들과 교육생들이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직접 조리한 것으로 선수촌으로 바로 배송됐다.

이번 동계 패럴림픽은 다음달 4일부터 10일간 중국 베이징, 옌칭, 장자커우에서 진행되며, 우리나라는 선수 32명을 포함한 선수단 총 82명을 파견, 파라아이스하키와 휠체어컬링을 포함한 6개 전 종목에 출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