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엔 이렇게...] 임은경 식품안전정보원장
[새해엔 이렇게...] 임은경 식품안전정보원장
  • FOODICON
  • 승인 2021.12.31 0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식품안전정보원에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올 한해도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해 식품안전정보원은 정부의 식품안전 관리를 지원하고 올바른 식품안전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민관 협업을 통해 중소유통매장의 위해식품판매차단시스템 보급을 확대했고, 다양한 기관과 협력해 식품안전 콘텐츠를 널리 확산시킴으로써 안전문화 조성에도 기여했습니다.

또한 일자리 창출과 청년 고용촉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는 등 공공기관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노력해왔습니다.

2022년에는 식품안전을 위해 내실을 다지고 한 걸음 더 도약하는 식품안전정보원이 되겠습니다.

먼저 수입식품통합시스템을 안정적으로 운영해 수입식품 안전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영업자와 국민의 수입식품정보마루 활용 편의성을 높이고 정보 신뢰도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코로나19로 가속화되고 있는 비대면 시대에 소비자가 안전한 식품 선택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영양정보, 배달음식 위생등급 정보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습니다.

부적합 식품을 차단하는 위해식품판매차단시스템을 휴게소 음식점 및 무인점포로 확대해 소비자 안전 먹거리 확보에 앞장서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디지털 정보 소외계층의 정보제공을 위해 관련단체와 협업을 추진하여 정보 사각지대를 해소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

새해에도 변함없는 격려와 응원 부탁드리며 2022년 새해에는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흑호랑이처럼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식품안전정보원장 임 은 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