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제의 상품] ‘맥올데이 세트’ 100만 세트 판매 돌파
[화제의 상품] ‘맥올데이 세트’ 100만 세트 판매 돌파
  • 김주은 기자
  • 승인 2018.04.04 1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계 최초 할인 시간대 제한 없애… 출시 1주일만에 큰 호응
식사시간 놓치기 쉬운 직장인·대학생 주 소비층

지난달 26일 출시한 ‘맥올데이 세트’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출시 1주일 만에 100만 세트 판매를 돌파했다.

맥도날드(대표 조주연)는 ‘때는 놓쳐도 끼니는 놓치지 말자’는 슬로건으로 인기 메뉴를 하루 종일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한다.

맥올데이 세트는 ‘빅맥’을 비롯해 ‘더블 불고기 버거’, ‘슈슈버거’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각 버거의 본래 세트 메뉴 가격은 5500원인 데 비해 맥올데이 세트를 이용하면 600원 할인된 4900원에 즐길 수 있다. 맥도날드에 따르면 업계 최초로 할인 시간대 제한을 없앴기에 더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기회를 얻는다. 특히 잦은 회의와 야근으로 식사시간을 놓치기 쉬운 직장인과 대학생들이 주로 찾고 있다.

맥도날드는 맥올데이 세트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맥올데이 어택!’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8일까지 맥도날드 홈페이지에 끼니를 챙겨주고 싶은 가족, 친구, 동료를 선정해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맥올데이 빅맥 세트를 10개씩, 총 100팀에게 증정한다.

한편, 맥올데이 세트로 이용 가능한 제품의 종류는 고객의 니즈와 트렌드의 변화를 반영해서 지속적으로 변경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