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F&B 복음자리 ‘냉동 샌드위치’ 6종/롯데푸드 ‘에그콘’
[오늘의 새상품] 대상F&B 복음자리 ‘냉동 샌드위치’ 6종/롯데푸드 ‘에그콘’
  • 김민 기자
  • 승인 2020.10.20 0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F&B 복음자리 ‘냉동 샌드위치’ 6종

 

대상F&B 복음자리가 달콤한 잼과 고소한 버터 스프레드를 넣은 ‘냉동 샌드위치’ 6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부드러운 식빵 사이에 신선한 원료로 만든 복음자리 잼과 버터 스프레드를 바른 샌드위치로, 딸기, 옥수수, 햄치즈, 사과버터, 고구마버터, 마늘버터 등 6종으로 구성됐다.

‘딸기 샌드위치’는 당도 높은 과육을 사용한 복음자리 딸기잼을 넣어 달콤한 맛과 향을 극대화했으며, ‘옥수수 샌드위치’는 옥수수 본연의 고소한 풍미를 그대로 담아냈다. ‘햄치즈 샌드위치’는 신선한 햄과 치즈, 계란과 버터크림을 넣어 누구나 부담없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다양한 버터 스프레드를 바른 샌드위치도 함께 선보였다. ‘사과버터 샌드위치’는 상큼한 사과와 부드러운 버터의 풍미가 어우러지는 사과버터 스프레드를, ‘고구마버터 샌드위치’는 고구마의 달달함에 은은한 시나몬 향이 더해진 고구마버터 스프레드를 듬뿍 발랐다. ‘마늘버터 샌드위치’는 진한 마늘향이 가득한 마늘버터 스프레드를 더해 느끼하지 않고 향긋한 맛이 특징이다.

해동만 하면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어 간편하며, 간단한 식사 대용이나 든든한 간식으로도 제격이다. 신제품 ‘냉동 샌드위치’ 6종은 복음자리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상F&B 복음자리 관계자는 “점차 세분화되는 소비자 취향을 겨냥해 입맛에 따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샌드위치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입맛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복음자리만의 특색을 살린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롯데푸드 ‘에그콘’

롯데푸드㈜(대표 조경수)는 콘치즈 맛 아이스바인 ‘에그콘’을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아이스크림 단면이 삶은 달걀 모습인 아이스바 제품이다.

모양은 삶은 달걀이지만, 막상 맛을 보면 콘치즈 맛이나 재미를 더했다. 깜짝 놀란 닭이 그려진 패키지 디자인도 유쾌한 느낌을 준다. 콘치즈 맛 아이스크림이 다소 생소하지만,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내 매력이 있다.

반숙 달걀 느낌의 디테일을 살리기 위해 노란 아이스크림이 미세한 주황빛을 띄도록 했다. 가운데 노란 부분은 옥수수 아이스크림이고, 겉의 흰 부분은 치즈 아이스크림이다. 각각 볶음옥수수분말과 크림치즈분말이 들어갔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유난히 힘들었던 올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드리기 위한 아이디어로 만든 제품”이라며, “재미와 함께 달콤고소한 맛으로 일상 속에 작은 즐거움을 느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