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응원 열기 따라 bhc치킨 인기 상종가
프로야구 응원 열기 따라 bhc치킨 인기 상종가
  • 김주은 기자
  • 승인 2018.03.28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실야구장 개막 경기일 치킨 매출 작년 대비 30% 상승
야구장 응원 메뉴 치맥, 먹기 간편한 순살 위주 주문

국내 프로야구 시즌이 개막하면서 경기장을 찾는 야구팬들의 열띤 응원 만큼 치킨의 인기도 뜨겁게 올라가고 있다.

bhc치킨에 따르면 개막 경기가 있던 지난 24일 잠실야구장 매장의 매출이 지난해 개막 경기 때보다 30% 늘어났다. 현재 운영 중인 잠실야구장 매장은 총 7곳이다.

이날 잠실야구장 매장에서 가장 많이 팔린 메뉴는 ‘뿌링클 순살’인 것으로 나타났다. 순살 메뉴는 경기 관람 중에 한입에 바로 넣어 먹을 수 있어 응원 메뉴로 제격이라는 평이다. 잠실야구장 매장은 순살 치킨과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홈런팩’, ‘순살뿌링클팩’, ‘순살바삭클팩’ 등 야구장 전용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순살치레카, 순살뿌링클, 순살바삭클, 순살커리퀸, 순살양념 등 여러 순살 메뉴가 준비돼있다.

가족단위 응원객을 위한 아이들 메뉴도 구비돼있다. bhc치킨이 특허 출원한 ‘콜팝치킨’을 활용하면 빨대를 꽂아 마시는 콜라 컵 위에 치킨을 담는 용기를 얹어서 닭 가슴살 치킨과 음료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bhc치킨 관계자는 “치킨의 고소하고 매콤한 맛과 맥주의 톡 쏘고 시원한 맛이 서로 잘 어울려 야구장에서의 치맥은 이제 하나의 문화로 자리 잡았다”며 “앞으로 야구팬들이 다양한 치킨과 함께 응원을 즐길 수 있도록 더 많은 맛 개발과 야구장 마케팅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