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탑, ‘아이스탑’ 빙수 5종
드롭탑, ‘아이스탑’ 빙수 5종
  • 김주은 기자
  • 승인 2018.03.26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고 인기 '애플치즈' 포함해 고객 설문조사로 선정된 베스트 메뉴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은 시그니처 여름메뉴 ‘아이스탑’ 빙수 5종을 26일 선보인다.

카페 드롭탑은 작년에도 아이스탑 빙수 6종을 예년보다 일찍 출시한 바 있다. 아이스탑은 매년 다양한 재료와 토핑을 사용해 새로운 맛과 비주얼을 선보이며 일부 매장에서는 조기 품절되기도 한다.

이번에 선보인 아이스탑은 그동안 출시했던 아이스탑 중 고객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된 베스트 메뉴로 구성됐다. 드롭탑에 따르면 그중 ‘망고치즈’는 듬뿍 들어간 애플망고와 치즈케이크의 조합으로 가장 인기가 많은 메뉴다. 생딸기와 치즈케이크가 토핑으로 올라가는 ‘‘딸기치즈’ 그리고 블루베리와 크랜베리, 포도 등 다양한 열매가 들어간 ‘베리베리’는 리뉴얼됐다.

통팥을 가득 넣은 전통빙수로는 콩가루와 볶은 현미로 고소한 맛을 내는 ‘단팥’과 녹차의 진하고 쌉싸름한 맛이 일품인 ‘그린티’가 있다. ‘단팥’ 아이스탑을 제외하고는 딸기와 그린티 등 다양한 맛의 젤라또가 각 제품 콘셉트에 맞게 올라간다.

아이스탑 빙수 5종은 전국 드롭탑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9,800~1만2900원이다.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 관계자는 “점점 따뜻해지는 날씨와 함께 시원한 아이스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이 증가하고, 빙수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인 아이스탑 5종에 이어 다가오는 여름에는 신제품 2차 출시로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