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롱기·네스카페 크레마…집에서 맛보는 풍성한 거품 '구름치노' 선봬
드롱기·네스카페 크레마…집에서 맛보는 풍성한 거품 '구름치노' 선봬
  • 김주은 기자
  • 승인 2018.03.16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름치노 머신·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 콜라보 패키지
출시 기념, 이마트 매장 샘플링.바이럴 영상 퀴즈 이벤트 진행

‘네스카페 크레마’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브랜드 드롱기와 손잡고 ‘구름치노 콜라보 패키지’를 선보인다.

‘구름치노 콜라보 패키지’는 구름치노 머신과 ‘네스카페 크레마 아메리카노(10개입)’, 레시피 리플릿으로 구성됐다. 드롱기가 새로 선보인 구름치노는 풍성한 거품을 만들어 주는 우유 거품기로 인스턴트 커피를 넣으면 카페에서 주문한 음료처럼 거품이 풍성한 카푸치노를 만들어준다.

롯데네슬레코리아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이마트 △왕십리점 △죽전점 △은평점 △영등포점에서 ‘네스카페 크레마’로 만든 구름치노 커피 샘플링을 진행한다. 또, 네스카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네스카페 크레마X구름치노 바이럴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추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구름치노 콜라보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네스카페 크레마 관계자에 따르면 네스카페와 드롱기는 커피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라는 공통점을 바탕으로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게 됐다.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통해 각 브랜드의 고객들에게 새로운 커피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네스카페 크레마’는 에스프레소 기계에서 갓 뽑은 듯 부드러운 크레마를 만들어내는 고급 스틱원두커피 브랜드다. 다른 스틱원두커피보다 입자가 곱기 때문에 구름치노와 특히 잘 어울리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