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카카오’ 패키지에 격려와 축하의 말을 새긴 ‘마음전해 드림카카오’가 4~5월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드림카카오’ 56%와 72% 용기 뚜껑 위에는 ‘드림’이라는 제품명을 활용해서 ‘꽃 길만 걷게 해드림’, ‘축하해 드림’, ‘유아 마이 드림’, ‘토닥토닥 해드림’ 등 일상적인 응원 메시지가 들어간다. 소소한 선물로서의 가치를 가진 제품을 주고 받을 때 사람들 간 마음이 오가고 따뜻한 소통이 일어날 수 있다.
‘마음전해 드림카카오’는 당초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했으나 소비자들의 반응이 좋아서 전국으로 확대 출시된다.
제품에 함유된 폴리페놀의 효과가 부각되면서 ‘드림카카오’ 판매량이 지난 3년간 매년 10% 이상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롯데제과는 ‘마음전해 드림카카오’의 문구가 ‘드림카카오’의 주소비층인 20.30대 여성들의 구매심리를 더 자극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푸드아이콘-FOODICO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