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카페 커피믹스 3종 리뉴얼…신선‧건강‧고급 강조
네스카페 커피믹스 3종 리뉴얼…신선‧건강‧고급 강조
  • 김주은 인턴기자
  • 승인 2018.02.1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깊고 풍부한 커피 향미 강화로 고급화된 소비자 입맛 충족
고품질 원재료 강조한 패키지 디자인 브랜드 전문성 어필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리뉴얼 제품 3종. 왼쪽부터 순서대로 '신선한 모카', '신선한 리치', '허니골드'.
◇(사진=롯데네슬레코리아) 네스카페 리뉴얼 제품 3종. 왼쪽부터 순서대로 '신선한 모카', '신선한 리치', '허니골드'.

롯데네슬레코리아가 고급화된 소비자들의 입맛을 고려해 커피믹스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리뉴얼되는 제품은 ‘네스카페 신선한 모카’와 ‘네스카페 신선한 리치’, ‘네스카페 허니골드’이다.

기존 제품처럼 1일 내 로스팅한 원두를 갈아 넣은 데다가 커피의 깊은 맛과 향을 강화했다. 또, 뉴질랜드산 청정우유 성분 덕분에 뒷맛이 깔끔하다.

커피믹스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도 업그레이드 됐다. 제품 전면에 커피 열매와 갈린 원두 이미지가 들어감으로써 고품질 원재료를 사용한다는 점이 부각되고, 고급 커피믹스 브랜드로서의 전문성도 강조된다.

제품별로 차별화된 특징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다. 특히 ‘네스카페 허니골드’는 칼로리를 낮춘 한편 아카시아꿀이 들어가서 가볍고 건강한 맛을 내지만 커피의 맛과 향은 그대로 유지한다.

롯데네슬레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레시피와 패키지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하면서도 가격은 기존과 동일하게 유지해 가성비를 강화했기에 가치소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