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단신] CJ제일제당, ‘더마켓 세일 페스타’ 기획전/오뚜기, 제4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 개최/bhc그룹 'BSR 봉사단', 서대문독립공원 봉사/아워홈, ‘온더고’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모집/㈜함소아제약, ‘바른 성장 학교’ 기획전
[업계단신] CJ제일제당, ‘더마켓 세일 페스타’ 기획전/오뚜기, 제4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 개최/bhc그룹 'BSR 봉사단', 서대문독립공원 봉사/아워홈, ‘온더고’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모집/㈜함소아제약, ‘바른 성장 학교’ 기획전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4.03.04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 ‘더마켓 세일 페스타’ 기획전 진행

CJ제일제당이 공식몰 CJ더마켓에서 3월 더마켓 세일 페스타(이하 ‘더세페’) 기획전을 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더세페’ 기획전은 매월 1일부터 열흘간 1000가지가 넘는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대규모 특가 프로모션으로 행사기간 동안 매일 쿠폰을 발급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3월 ‘더세페’에서는 비비고 왕교자, 비비고 물만두 등 비비고 인기 만두 제품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비비고 국물요리는 묶음 구매 시 55%까지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해찬들 우리찹쌀 고추장 1kg과 가정식 집된장 1kg 세트 상품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도 스팸 클래식, 햇반, 고메 탕수육 등 CJ제일제당의 인기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세페’ 기획전 기간 동안 7만원 이상 구매 시 5%, 10만원 이상 구매 시 10% 등 중복 할인이 가능한 할인쿠폰이 매일 제공된다. 또한, 첫 구매 고객에게는 3만 5천원 이상 구매 시 15%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돼 경제적인 장보기가 가능하다.

▶ 오뚜기, 제4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 개최... ‘카레’ 부문 신설

㈜오뚜기가 ‘오뚜기 제4회 푸드 에세이 공모전’을 개최한다.

본 공모전은 음식에 얽힌 따뜻한 이야기를 발굴하고 공유함으로써 우리 삶 속에 녹아있는 식품의 가치를 재조명하고자 2021년부터 매년 이어지고 있다. 지난해 열린 공모전에는 전년 대비 1,000여편 많은 6,852편의 작품이 접수됐으며, 참신한 소재를 탄탄한 문장력으로 풀어낸 69명의 참가자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번 공모전은 △대학·일반 부문(2005년 12월 31일 이전 출생자) △청소년 부문(2006년~2017년생) △카레 부문 등 3개 부문으로 운영된다. ㈜오뚜기는 올해 창립 55주년을 맞아 창립제품인 ‘오뚜기 카레’를 사랑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카레 부문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대학·일반 및 청소년 부문 참가자는 ‘음식과 함께한 경험’을 3,000자 이내로, 카레 부문 참가자는 ‘오뚜기 카레와 함께한 추억’을 800자 이내로 자유롭게 서술하면 된다. 1인당 출품작 수는 제한이 없으나, 중복 수상은 불가하다.

응모 기간은 3월 4일부터 4월 7일 18시까지로,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가 가능하다. 수상자는 5월 2일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시상식은 5월 17일 오뚜기센터 풍림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 bhc그룹 'BSR 봉사단', 3.1절 맞아 서대문독립공원 봉사 진행

bhc그룹이 운영하는 'BSR 봉사단’이 서대문독립공원서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한 환경정화 활동에 구슬땀을 흘렸다.

bhc그룹은 대학생 봉사단체인 ‘BSR 봉사단’ 8기 1조가 지난 2일 3.1절을 맞아 서울 서대문구에 위치한 서대문독립공원을 방문해 쓰레기 수거와 주변 정리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고 4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올해로 105주년을 맞은 3.1절을 기념하고, 순국선열과 애국지사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자 기획됐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공원 일대를 돌아다니며 방문객이 버린 플라스틱 컵, 담배꽁초 등 각종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어 독립문, 순국선열추념탑 등 공원 내 시설물 주위를 정화하고, 재활용품 분리수거 등의 활동으로 마무리했다.

서대문독립공원은 일제강점기에 독립운동 등으로 투옥돼 옥고를 치르다 순국한 선열을 기리기 위해 1992년 광복절에 개방됐다. 공원 내에는 독립문, 독립관, 서대문형무소, 순국선열추념탑, 3.1독립선언기념탑 등이 자리하고 있다.

▶ 아워홈, ‘온더고’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모집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이색 미식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 인스타그램 서포터즈 ‘온덕후 1기’를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아워홈은 뛰어난 맛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온더고 브랜드와 제품 인지도 및 가치 제고를 위해 이번 서포터즈를 기획했다. 제품 홍보, 기획 등 활동에 소비자가 직접 참여하여 함께 브랜드 가치를 높여 나가는 ‘VCC(Value Co-Creation: 가치 공동창출)’ 마케팅을 활용해 본격적으로 온더고를 알린다는 계획이다.

‘온덕후’는 ‘온더고’와 마니아를 뜻하는 ‘덕후’ 합성어로, 온더고 주요 제품을 체험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를 접목해 본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홍보하는 공식 서포터즈다. 모집인원은 총 50명이다. 학생, 주부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지니며 본인 인스타그램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3월 19일까지 아워홈 공식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지원 가능하며 합격자는 3월 25일 공식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발표한다.

온덕후 1기는 4월 8일부터 약 7주간 온더고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다. 대표적으로 온더고 한식, 일식, 중식, 양식 등 국가별 이색 미식 제품을 체험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포스팅하는 미션을 수행하며, 온더고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 온더고 신제품 품평회, 이색 메뉴 기획 등 활동이 예정돼 있다.

이와 함께 서포터즈 전원에게 매주 온더고 제품이 지원되며, 할인 쿠폰과 수료증을 제공한다. 특히 활동 종료 후 다수의 우수 활동자에게는 왕복 해외여행 항공권, 캐리어, 호텔 숙박권, 아워홈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 ㈜함소아제약, 신학기 맞아 ‘바른 성장 학교’ 기획전 열어

함소아제약은 신학기를 맞이해 오는 31일까지 자사몰인 함소아몰에서 '바른 성장 학교'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신학기 추천 상품 키온 4종 및 홍키통키, 면역비타민 그린을 3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고, 사은품으로 키온 프로틴 또는 함소아몰 포인트를 제공한다.

8세 이상의 어린이를 위한 ‘함소아 키온 스텝1’은 3가지의 칼슘과 마그네슘, 칼슘 흡수를 높여줄 폴리감마글루탐산, 비타민D를 함유하고 있다. 또한, 초코우유 및 우유 맛의 츄어블로 알약을 삼키지 못하는 아이들도 맛있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함소아 키온 스텝2’는 3가지 칼슘, 마그네슘, 폴리감마글루탐산, 비타민D에 망간을 추가로 함유하여 5중 기능성을 자랑한다. 특히 함소아가 개발한 특허원료인 ‘녹각오미자유래칼슘’을 칼슘과 배합했으며, ‘삼채뿌리농축분말’을 보조원료로 더했다.

‘함소아 키온 코어’는 국내산 굴을 유산균으로 발효한 특허원료 ‘유산균발효굴추출물’을 함유해 바른 성장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함소아의 특허 원료인 ‘녹각오미자유래칼슘’을 함유하여 시너지 효과를 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탱글한 식감의 샤인머스캣 맛 젤리 스틱으로 어디서나 재미있고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또한, 함소아 키온 코어는 틴케이스 포장 제품으로, 젤리를 다 먹은 후 학용품을 담는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키온 프로틴’은 일일 섭취량인 1팩을 기준으로 12g의 우유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원료사 폰테라의 프리미엄 뉴질랜드산 단백질만 사용했다.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초코바나나, 딸기를 포함한 2가지 맛으로 출시되었으며, 첨단 멸균 설비와 6중 무균팩으로 함소아제약이 직접 만들어 믿고 섭취 가능하다.

이 외에도, 면역력 증진에 필수적인 홍삼 제품 ‘홍키통키 프리미어 그린’과 17가지 비타민&미네랄을 골고루 함유하고 있어 균형 잡힌 영양을 공급하는 ‘면역비타민 그린’ 등 아이의 바른 성장에 시너지가 될 수 있는 제품도 할인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