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단신] 오뚜기, 삼겹살데이 ‘특별 기획세트’ 온라인 기획전/샘표 새미네부엌,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업계단신] 오뚜기, 삼겹살데이 ‘특별 기획세트’ 온라인 기획전/샘표 새미네부엌,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4.02.29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뚜기, 삼겹살데이 맞아 ‘특별 기획세트’ 온라인 기획전 진행

㈜오뚜기가 오는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공식몰 등 온라인 채널을 통해 삼겹살과 곁들여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특별 기획세트’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많은 소비자가 집에서도 간편하게 고깃집에서 먹는 고기 맛을 즐기고, 비빔면 등과 함께 삼겹살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별 기획세트는 '삼겹살데이 세트'로 △삼겹살소스 3종(삼겹살 와사비 고추장소스, 삼겹살 양파절임소스,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 △진비빔면(4개입) △생와사비(43g)로 구성되며, 해당 세트는 공식몰(오뚜기몰), 카카오톡 쇼핑하기, 쿠팡, 롯데온, 11번가 등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할인가 14,8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삼겹살 와사비 고추장소스’는 매콤한 고추장과 알싸한 와사비를 한 번에 즐기는 올인원 소스로, 청양고추와 마늘, 된장 등을 더해 풍미를 더욱 끌어올린다. 국산 사과와 배로 만든 새콤달콤한 간장 소스인 ‘삼겹살 양파절임소스’는 채썬 양파에 붓기만 하면 손쉽게 양파절임을 만들 수 있으며, ‘삼겹살 제주식 멜젓소스’는 제주 고깃집에서 먹던 맛을 구현했다. 남해안 생멸치로 담근 육젓을 원물 통째로 갈아 넣고 직접 우려낸 멸치육수를 사용해 깊은 감칠맛을 냈다.

삼겹살과 잘 어울리는 새콤달콤한 '진비빔면 배사매무초’는 지난 2022년 비빔면 맛을 좌우하는 ‘소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기존에 없던 원료인 배, 매실, 무 등을 추가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생와사비는 알싸한 맛으로 다소 느끼할 수 있는 고기 맛을 깔끔하게 잡아줄 수 있다.

▶ 샘표 새미네부엌, 2024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참가

샘표가 3월 3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 리빙 전시회 ‘2024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짧은 시간 안에 아이들도 요리할 수 있을 만큼 쉬운 요리법을 알리며, 직접 요리하는 즐거움과 가치를 전했다.

샘표 새미네부엌 부스에 빼곡히 걸려있는 400여개의 카드는 관람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카드 뒷면의 QR코드를 스캔하면 새미네부엌 플랫폼(www.semie.cooking)으로 연결돼 우리맛 연구팀이 10년 이상 연구하고 개발한 요리 솔루션을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샘표는 부스 한 켠에 리본을 준비해 관람객이 선택한 카드로 ‘나만의 레시피북’을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전시와 함께 샘표는 3월 3일까지 총 42회에 걸쳐 새미네부엌 체험 시간을 운영하며 추가 양념 없이 5분 만에 겉절이, 멸치볶음, 수제피클 등을 직접 만들어보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제품을 활용한 요리 체험은 현장에서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전체 관람객 대상으로 1일 2회 새미네부엌을 활용한 요리 시연과 시식을 진행해 보다 많은 이들에게 쉽고 맛있게 요리하는 법도 선보인다.

또한 샘표는 2024 서울디자인리빙페어 참가를 기념해 3월 3일까지 인스타그램 팔로우 및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총 3천명에게 새미네부엌 제품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