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디자인밀 케어유’ 2종/샘표 ‘연두 비법육수링’ 2종/국순당 ‘818 데킬라’ 론칭/하림 ‘토마호크 치킨다리’ 2종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디자인밀 케어유’ 2종/샘표 ‘연두 비법육수링’ 2종/국순당 ‘818 데킬라’ 론칭/하림 ‘토마호크 치킨다리’ 2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4.02.16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무원 ’디자인밀 케어유’ 2종

풀무원(대표 이효율)은 식품의약품안전처의 일반환자용 및 당뇨환자용 영양조제식품 기준에 맞춰 질환자들이 간편하고 맛있게 마시고 영양 균형까지 맞출 수 있도록 설계한 ‘디자인밀 케어유’ 2종(고단백 균형영양식, 고단백 당뇨영양식)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 ‘디자인밀 케어유’ 2종은 현미, 보리, 수수 등 다섯 가지 곡물을 사용해 고소한 맛을 냈다. 제품 한 팩(200㎖)당 단백질을 12g 함유하고, 그중 식물성 단백질 비중이 90%인 식물성 지향 제품이다. 속 편한 식물성 단백질을 선호하는 고객 니즈에 맞추고자 했다.

여기에 비타민 13종과 미네랄 9종을 더해 하루 한 팩으로 우리 몸에 필요한 영양소를 챙길 수 있다. 또한 풀무원이 독자 개발한 개별인정형 원료인 흰목이버섯효소분해추출물(NeuLearn®)을 100㎎ 더했다.

2종 중 ‘고단백 당뇨영양식’은 당뇨환자는 물론 당 섭취량을 조절해야 하는 이들을 위해 한 팩당 당류 함량 0g, 식이섬유 6g 등 무당·고식이섬유로 맞춤 설계했다.

‘케어유’는 팩 형태로 설계해 휴대와 보관이 용이하다. 변질의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멸균팩을 사용하고, 초고온 멸균처리 공정을 거쳐 실온에서도 안심하고 음용할 수 있도록 했다.

한편, 디자인밀 케어유 2종은 스테디셀러 환자용 식단을 다년간 운영한 건강한 식이관리 서비스 디자인밀 브랜드몰(dm.pulmuone.com)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몰에서는 케어유 출시를 기념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15% 즉시 할인과 디자인밀 선물하기 구매 시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다음 달 14일까지 제공한다.

■ 샘표 ‘연두 비법육수링’ 2종

샘표가 자연의 깊은 맛을 담은 연두 비법육수링 2종 ‘멸치디포리’ ‘다시마표고야채’를 출시했다.

신제품 '연두 비법육수링'은 국물 맛의 핵심인 자연 재료를 한번 굽고 우려내 차원이 다른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엄선한 재료를 아낌없이 담아 맛의 부족함 없이 완성도 높은 국물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연두 비법육수링 멸치디포리’는 우수한 품질의 통영산 멸치와 디포리가 원물 원료의 96.3%(원물 원료 100% 기준)를 차지하는 만큼 깊은 맛을 자랑한다. 멸치와 디포리는 110℃에서 30분간 정성껏 구워 비린 맛은 날리고 진한 맛을 살렸다. 여기에 표고버섯 우린 물로 감칠맛을 한층 더 높이고, 조개의 시원함을 더해 최적의 맛 밸런스를 구현했다. 찌개, 전골, 탕 등 모든 국물 요리에 활용 가능하다.

‘연두 비법육수링 다시마표고야채’는 표고버섯의 풍미와 다시마의 깔끔한 맛을 담고 있다. 표고버섯과 양파, 마늘을 한번 구워 자연의 감칠맛을 살리고, 표고버섯을 푹 우려낸 육수에 국산 우엉과 다시마 등을 비법 비율로 더해 맛의 시너지를 극대화했다. 계란국, 맑은 콩나물국 등 담백한 국물 요리에 제격이다.

샘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0일 오전 11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고, 연두 비법육수링으로 손쉽게 맛있는 국물 요리 만드는 법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 국순당 ‘818 데킬라’ 론칭

국순당은 ‘818 데킬라’를 한국 최초로 소개하고 공식 판매에 돌입한다고 16일 밝혔다. 특히 한국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오는 23일부터 3월 7일까지 총 14일간 서울시 영등포구 더 현대 서울 지하 1층 메인 행사장에서 론칭 기념 팝업 행사를 진행한다.

‘818 데킬라’는 ‘블랑코(Blanco)’, ‘레포사도(Reposado)’, ‘아네호(Anejo), ‘에잇리저브(8 Reserve)’ 등 총 4개 제품이 생산된다. 818 데킬라는 8년 이상 재배된 블루 아가베(Blue Agave) 100%를 이용하여 만든다. 각 브랜드별로 오크통에 짧게는 3주, 길게는 8년가량 숙성 과정을 거친다.

818 데킬라는 2021년 출시 이후 13개의 주류 시음대회에서 총 43개의 수상을 받을 만큼 전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데킬라 브랜드이다. 미국 닐슨 리서치 기준 2021년 신규 론칭 스피릿 부분 1위, 인스타그램 데킬라 팔로워 수 1위, 쉥켄 뉴스 데일리 선정 2021년 최고의 영향력을 가진 브랜드로 선정됐다.

818 데킬라는 한국시장 개척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한국 론칭 기념 팝업스토어 행사는 더 현대 서울에서 2월 23일부터 3월 7일까지 총 14일간 지하 1층 메인 팝업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818 데킬라와 818 데킬라 공식 레시피로 제조한 칵테일 3종을 판매할 예정이다. 818 데킬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818 데킬라 굿즈도 한정수량 제공한다.

818 데킬라를 체험할 수 있는 교육 및 시음도 진행한다. 팝업기간 동안 매일 4회 개최되며 네이버 플레이스를 통해 다음 주부터 선착순 예약을 받는다.

■ 하림 ‘토마호크 치킨다리’ 2종

하림이 큼지막한 통닭다리를 참나무로 두 번 훈연한 ‘토마호크 치킨다리 2종’을 출시한다.

‘토마호크 치킨다리 스모크’는 이름에서 연상되듯 도끼처럼 커다란 통닭다리를 엄선해 만든 제품이다. 100% 국내산 닭고기만 사용했으며, 참나무로 두 번의 훈연 과정을 거쳐 기름기는 쫙 빼고 풍부한 육즙은 그대로 가뒀다.

전자레인지에 1분간 데우면 참나무 향이 그윽하게 밴 촉촉하면서 쫄깃한 닭다리살을 푸짐하게 맛볼 수 있다. 아이들 간식은 물론 술안주로도 제격이며, 쿠팡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하림은 ‘토마호크 치킨다리 스모크’에 이어 매콤함과 이국적인 풍미를 더한 ‘토마호크 치킨다리 핫치폴레’도 곧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