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단신] 롯데웰푸드, ‘제로’ 모델로 ‘뉴진스’ 발탁/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X 슈퍼마켙 소라‘ 콜라보 영상·굿즈패키지 공개/bhc그룹 BSR 봉사단, 불법 전단지 제거 봉사활동
[업계단신] 롯데웰푸드, ‘제로’ 모델로 ‘뉴진스’ 발탁/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X 슈퍼마켙 소라‘ 콜라보 영상·굿즈패키지 공개/bhc그룹 BSR 봉사단, 불법 전단지 제거 봉사활동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4.02.15 09: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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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롯데웰푸드,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 모델로 ‘뉴진스(NewJeans)’ 발탁

롯데웰푸드는 무설탕 디저트 ‘제로(ZERO)’의 브랜드 모델로 ‘뉴진스(NewJeans)’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신선한 매력과 탄탄한 실력을 겸비한 글로벌 라이징 스타 뉴진스와 함께 디저트의 새로운 기준인 제로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을 전개하는 것이다.

롯데웰푸드는 소비자에게 보다 건강하고 이로운 가치를 전달하기 위한 ‘헬스&웰니스’ 카테고리를 강화하고 있다. 이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2022년 5월, 대체감미료를 사용한 무설탕 디저트 제로를 론칭하고 지속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롯데웰푸드 제로는 뉴진스와 함께 ‘나를 위한 디저트, 나를 위한 새로운 기준, ZERO’를 제안하는 캠페인을 펼친다. 뉴진스 멤버들이 제로를 일상 속에서 부담없이 곁에 두고 즐기는 모습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TV, 디지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한다.

이를 통해 ‘매일 먹고 싶은 디저트, ZERO’ 라는 메시지를 팬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이와 더불어 뉴진스의 새로운 모습이 담긴 한정판 제품 출시와 함께 풍성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예정이다.

▶ 매일유업, ‘어메이징 오트 X 슈퍼마켙 소라‘ 콜라보 영상·굿즈패키지 공개

매일유업(대표 김환석)의 ‘어메이징 오트’가 유튜브 채널 ‘슈퍼마켙 소라’와 협업한 영상과 함께 특별 굿즈를 넣은 리미티드 에디션 패키지를 공개했다.

매일유업은 최근 ‘슈퍼마켙 소라’를 통해 공개된 이소라의 진솔한 매력, 요즘 여성들이 추구하는 건강한 삶을 대변하는 ‘워너비 아이콘’과 같은 모습들이 어메이징 오트가 추구하는 브랜드 방향성과 잘 맞아 이번 협업을 통해 영상 PPL 제작지원 및 한정 판매 패키지를 선보였다. 영상은 지난 14일 수요일에 공개되었으며, 슈퍼마켙 소라에서 선보인 어메이징 오트 제품들로 구성한 ‘어메이징 오트 X 슈퍼마켙 소라 에디션 패키지’도 함께 소개했다.

패키지 구성은 부드럽고 바디감이 있는 맛과 대용량으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어메이징 오트 바리스타(950mL X 2개)와 영양간식으로 좋은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30g X 10개), 콜라보레이션 기념으로 제작한 굿즈 유리컵(1개)이 함께 들어가 있다. 구매는 매일유업 온라인 공식몰 ‘매일다이렉트’ 및 직영 네이버스토어에서 가능하며, 권장소비자가 대비 최대 53%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슈퍼마켙 소라’ 공개 영상에서 이소라가 추천한 레시피는 홈파티 등 친구들을 초대해서 함께 먹기 좋은 ‘어메이징 오트 위스키’ 및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 엔다이브 샐러드’이다.  ‘어메이징 오트 위스키’는 얼음을 담은 잔에 어메이징 오트를 넣은 후 부드러운 크림폼을 얹고, 마지막으로 위스키 20ml 넣으면 끝나는 간단한 레시피로, 위스키의 풍미와 오트의 고소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 엔다이브 샐러드’는 엔다이브 채소에 어메이징 오트 그래놀라를 뿌리고 크림치즈 등을 곁들여 먹는 레시피로, 가벼운 핑거푸드 혹은 식이섬유와 단백질을 함께 먹을 수 있어 건강한 식사대용식으로도 좋다.

▶ bhc그룹 BSR 봉사단, 불법 전단지 제거 봉사활동

bhc그룹은 BSR 봉사단의 8기 1조 단원들이 지난 14일 성내2동 주민센터에서 진행하는 불법 전단지 청소 봉사활동에 참여해 관내 거리 곳곳을 돌아다니며 불법 전단지를 제거하는 등 지역 주민들을 위한 환경 개선에 나섰다고 15일 밝혔다.

전봇대, 버스 정류장, 담벼락 등에 붙어 있는 불법 전단지는 지역의 미관을 해칠 뿐 아니라 재활용이 불가능해 환경에 악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에 BSR 봉사단원들은 무분별하게 부착된 불법 전단지, 벽보, 스티커 등을 수거해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을 위해 힘썼다.

봉사에 참여한 김슬기 대원은 “평소 무심코 지나치던 불법 스티커 및 전단지 광고물 문제의 심각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도 깨끗한 지역사회 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할 예정”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bhc그룹은 2017년부터 운영해 오던 사회공헌활동인 해바라기 봉사단을 최근 ‘BSR 봉사단(bhc+CSR)’으로 새롭게 명명했다. 올해로 8년째를 맞은 BSR 봉사단은 단원들이 도움이 필요한 곳을 직접 찾아 기획하고 실행하는 능동적인 활동으로 나눔과 상생을 실천하는 대표적인 대학생 봉사단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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