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지평주조 ‘보늬달밤’/마이셰프 ‘킹콩부대찌개’
[오늘의 새상품] 지평주조 ‘보늬달밤’/마이셰프 ‘킹콩부대찌개’
  • 김민 기자
  • 승인 2024.02.07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평주조 ‘보늬달밤’

지평주조가 보늬밤의 풍미를 그대로 담은 신제품 ‘보늬달밤’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보늬달밤’은 국내산 보늬밤 100%로 만들어졌다.

알코올 도수는 5도이며, 48시간 발효 숙성으로 부드러운 맛과 향을 구현했다. 인위적이지 않은 은은한 밤 향과 고소하고 부드러운 풍미가 그대로 느껴지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보늬밤을 활용한 디저트 메뉴가 젊은 고객층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것에 착안하여 개발됐다. 실제로 제품 라벨에서는 전체적으로 보늬밤의 고소하고 달달한 이미지를 연상시키는 연갈색, 미색 컬러에 밤나무 드로잉과 달 이미지를 활용하여 부드러운 감성을 더했다.

제품명 ‘보늬달밤’은 ‘달달한 밤’ 또는 ‘달이 뜬 밤’ 두 가지로 해석할 수 있다. ‘보늬밤’은 순 우리말로 속껍질과 함께 절여 풍미가 좋고 맛이 좋은 밤 요리를 뜻한다.

디저트 컨셉으로 출시된 ‘보늬달밤’은 치즈케이크, 팝콘 등 고소함을 더해주는 스낵류와 페어링하여도 맛있게 즐길 수 있다.

■ 마이셰프 ‘킹콩부대찌개’

마이셰프가 부대찌개 전문점 ‘킹콩부대찌개’와 협업해 ‘킹콩부대찌개 밀키트’ 2종을 출시했다.

마이셰프가 선보인 ‘킹콩부대찌개 밀키트’ 2종은 △진한 육수와 푸짐한 햄 구성으로 킹콩부대찌개 본연의 맛을 살린 ‘킹콩 부대찌개’ △한국인 입맛에 어울리는 킹콩 특제 마라소스를 사용해 알싸하게 매콤한 ‘킹콩 마라부대찌개’로 구성됐다.

‘킹콩부대찌개 밀키트’ 2종 모두 킹콩부대찌개만의 레시피를 그대로 반영해,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매장에서 직접 끓여 먹는 듯한 깊은 맛을 경험할 수 있다. 각종 햄과 야채를 사골육수와 함께 정성껏 끓여 풍미를 살리고, 건강을 생각한 클로렐라 면과 베이크드 빈으로 식감을 더했다. 마이셰프만의 최적화된 생산관리로 모든 재료를 신선하게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 풍성하게 담은 햄과 소시지는 골라먹는 재미를 더하며, 떡, 두부 등 취향에 따라 재료를 추가해 푸짐하게 먹을 수 있다. 특히 ‘킹콩 마라부대찌개’에는 최근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마라’를 한국인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킹콩 특제 마라소스가 더해져 마라 특유의 얼얼한 맛을 즐길 수 있고, 목이버섯과 배추 등을 넣어 마라요리의 특색을 끌어올렸다.

‘킹콩부대찌개 밀키트’는 마이셰프 자사몰과 쿠팡 로켓프레시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