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달콤치즈맛 고래밥’/파파존스 피자 ‘더블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동원F&B ‘쿨피스 에이드’ 잔망루피 에디션 2종
[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달콤치즈맛 고래밥’/파파존스 피자 ‘더블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동원F&B ‘쿨피스 에이드’ 잔망루피 에디션 2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4.02.01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파존스 피자 ‘더블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새해 첫 신메뉴로 매콤한 맛이 돋보이는 ‘더블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을 출시했다.

파파존스 피자가 2월 1일 첫 선을 보인 ‘더블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은 한국과 멕시코의 매운 맛을 대표하는 마늘과 할라페뇨 조합으로 강렬한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피자이다.

토마토 소스를 베이스로 소고기와 양파, 토마토, 블랙올리브 등 기본 토핑에 할라페뇨를 올려 산뜻하게 매운맛을 강조했고, 스파이시 갈릭 치즈롤 크러스트를 더해 마지막 한 입까지 멕시칸 스타일의 매콤함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신메뉴에 처음 적용된 스파이시 갈릭 치즈롤은 파파존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크러스트 타입으로 풍부한 마늘향에 파마산과 로마노의 블랜드 치즈, 레드페퍼를 넣어 매운맛을 살렸다. 신메뉴뿐 아니라 다른 피자의 크러스트에 적용할 수 있어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2월 1일부터 3월 5일까지 ‘더블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 라지사이즈 이상 주문 시 7천 원, 패밀리사이즈 8천 원, 파티사이즈는 1만 원을 각각 할인해 준다.

또한 신메뉴 체험단 이벤트도 마련했다. 파파존스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한 후 신메뉴 관련 게시글을 리그램하고 #papajohnskr #더블핫앤스파이시멕시칸 #파파존스신메뉴의 3가지 해시태그를 등록하면 된다. 모집기간은 1월 29일부터 2월 4일까지이며 신메뉴 체험단으로 선정된 20명에게는 ‘더블 핫 앤 스파이시 멕시칸’을 맛볼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 오리온 ‘달콤치즈맛 고래밥’

오리온(대표 이승준)은 플레잇팅(Play+Eating, 먹는 것 이상의 즐거움) 대표 제품인 고래밥을 달콤하게 재해석하고, ‘펀(fun)’ 콘셉트를 강화한 ‘달콤치즈맛 고래밥’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달콤치즈맛 고래밥은 해양 생물 모양 과자를 오븐에 구워낸 뒤 치즈 크림을 입히고, 자체 개발한 달콤치즈맛 시즈닝을 솔솔 뿌려 치즈 풍미와 달콤한 맛의 조화를 이루어 낸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쌀가루를 더해 가볍게 ‘바사삭’ 부서지는 식감을 배가했다.

패키지 뒷면에는 ‘달콤한 치즈월드’, ‘달콤한 치즈크림 바다’, ‘달콤한 치즈구름’ 등 3가지 테마의 숨은 그림 찾기 이미지를 삽입해 먹는 즐거움과 더불어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신제품 출시에 발맞춰 오는 8일에는 CGV와 손잡고 영화관에서 달콤치즈맛 고래밥과 팝콘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고래밥콘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 동원F&B ‘쿨피스 에이드’ 잔망루피 에디션 2종

동원F&B(대표 김성용)가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해 ‘쿨피스 에이드’ 잔망루피 에디션 2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협업 제품은 MZ 세대에게 친숙한 잔망루피 캐릭터를 신제품 ‘쿨피스 에이드’ 패키지에 그려 넣었다. 잔망루피의 귀엽고 익살스러운 표정이 각각 그려진 6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됐다.

‘쿨피스 에이드’는 1980년 출시돼 44년째 사랑받고 있는 대표 유산균 음료 ‘쿨피스’에 포스트바이오틱스와 유산균 배양액 등을 강화한 제품이다. 쿨피스 특유의 새콤달콤한 맛이 유산균과 조화롭게 어우러져 입안을 달래주는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복숭아 맛, 자두 맛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당 함량이 컵 유산균 음료 제품의 평균보다 30% 이상 낮아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다. 또한 300ml 용량의 컵에 담겨 넉넉하게 즐길 수 있으며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