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단신] CJ웰케어,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만개 돌파/풀무원샘물, 2024 LCK 공식 후원사 참여/BBQ, 공채 신입사원 사령식 진행
[업계단신] CJ웰케어,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만개 돌파/풀무원샘물, 2024 LCK 공식 후원사 참여/BBQ, 공채 신입사원 사령식 진행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4.01.30 09: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웰케어,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출시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만개 돌파

CJ웰케어의 ‘카무트® 곡물콤부효소’가 출시 한 달 만에 초도 물량 1만개를 모두 완판시키며 초반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지난해 12월 첫 선을 보인 ‘카무트® 곡물콤부효소’는 캐나다산 정품 카무트(호라산밀)를 비롯한 흑미, 율무, 서리태, 콤부차 등 엄선된 14가지 원료를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효소다. 역가수치가 1포(3g)당 총 732,000유니트(unit)로, 탄수화물 섭취량이 많은 한국인의 식습관을 고려한 맞춤형 설계로 개발됐다.

특히, CJ의 60년 발효기술 노하우로 완성한 특허 저분자 공법을 적용, 고소한 미숫가루 맛의 부드러운 제형으로 물 없이도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슈퍼 곡물’로 불리는 카무트(KAMUT)는 고대 이집트에서부터 재배된 원시 곡물로,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며 단백질, 식이섬유, 미네랄, 셀레늄 등의 영양소가 일반 밀보다 풍부하다. 카무트 효소가 신진대사 및 소화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지면서 최근 각광받고 있다.

CJ웰케어는 홈쇼핑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하며 초반 기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카무트® 곡물콤부효소’ 론칭 방송은 30일 오후 8시 35분부터 NS홈쇼핑에서 진행되며,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다양한 할인 혜택 등 소비자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 풀무원샘물,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 공식 후원사 참여

풀무원 계열의 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이 세계적인 e스포츠 리그인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LCK)’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30일 밝혔다.

LCK는 라이엇 게임즈가 개발 및 서비스하고 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LoL)’의 한국 프로 리그로 2012년부터 진행되고 있다. 참가팀들의 높은 경기력과 리그 규모를 바탕으로 북미(LCS), 유럽∙중동∙아프리카(LEC), 중국(LPL)과 함께 LoL 4대 메이저리그 중 하나로 손꼽히며 국내는 물론 전 세계에 다수의 팬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지난해 11월 한국에서 개최된 ‘2023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에서 LCK 팀이 우승하며 뜨거운 관심이 계속되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이번 e스포츠 후원을 통해 MZ 세대(밀레니얼+Z세대)와의 소통을 더욱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나간다는 계획이다. 풀무원샘물은 ‘2024 LCK 스프링 스플릿’부터 ‘2024 LCK 서머 스플릿’까지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먹는샘물 500ml 8만 2천 병과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브리지톡 제로’ 3종(‘피치블랙티제로’, ‘레몬토닉제로’, ‘진저에일제로’) 9천 병을 제공하며 리그 참가자들과 관람객의 수분 섭취를 지원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경기 중계방송을 비롯해 LCK 공식 경기장인 서울 종로구 ‘롤파크’와 스프링 스플릿 및 서머 스플릿 결승전 현장에서 제품 홍보도 이뤄질 예정이다.

온라인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풀무원샘물과 LCK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BBQ, 공채 신입사원 사령식 진행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본사 국제회의장에서 신입사원 사령식을 진행했다고 30일 밝혔다.

BBQ는 신(新)인재경영 선언 이후 우수 인재 육성을 위해 지난해 2023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하고 신입사원 38명을 선발했다. 5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합격한 신입사원들은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4주간 입문교육을 마치고 현장에서 근무하게 됐다.

사령식은 신입사원 입문교육 결과 보고 및 교육 영상 시청, 신입사원들의 공헌 다짐 선서, 우수 교육생 포상 순으로 진행됐다.

윤홍근 회장은 이날 신입사원 38명에게 사령장을 직접 수여하고 "BBQ와 함께 한다면 국내외로 다양한 경험을 하고 성장하기 위한 기회가 많을 것"이라며 "각자의 업무에 충실해 성과가 모이면 회사도 같이 성장할 수 있으니, 끊임없는 자기개발과 전문성을 키워 글로벌 인재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자전거가 페달을 계속 밟아야 앞으로 나아가고 넘어지지 않는 것처럼, BBQ도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성장할 것"이라며 "그룹 비전인 2030년 전 세계 5만 개 가맹점 달성을 위해 현장에서 답을 찾아달라"고 말했다.

이날 사령식을 통해 신입사원들은 점포개발본부, 운영본부, 미래성장전략팀, 전략기획팀, 마케팅실, 마켓센싱팀, F&B 부서 등으로 배치됐으며 29일부터 본격 업무에 투입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