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퓨로틴’ 이준호 스페셜 패키지/굽네몰 ‘찰떡구이 3종’ 정식 출시
[오늘의 새상품]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퓨로틴’ 이준호 스페셜 패키지/굽네몰 ‘찰떡구이 3종’ 정식 출시
  • 김민 기자
  • 승인 2023.12.0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굽네몰 ‘찰떡구이 3종’ 정식 출시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추운 겨울에 즐기기 좋은 신메뉴 ‘찰떡구이 3종’을 정식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굽네몰은 최근 할머니 세대의 먹거리 취향을 선호하는 일명 할매니얼(할머니+밀레니얼) 트렌드를 겨냥해 고소한 찹쌀을 활용한 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정식 출시 이전에 지난 8월 현대홈쇼핑 단독 선출시를 단행, 앵콜 방송을 거듭 진행하는 등 인기를 입증받았다. 이에 굽네몰은 겨울 추위를 따끈하게 녹여줄 메뉴로 해당 메뉴를 선정, 기존 제품 라인업에 편입해 정식 출시하게 됐다.

찰떡구이는 국내산 찹쌀가루와 천일염으로 반죽해 쫀득한 식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굽네만의 오븐 기술을 사용해 250도의 고온으로 노릇하게 구워 고소함을 한층 더 살렸다. 맛은 총 3가지로 출시돼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기호에 맞게 즐길 수 있다. 트레이에 담겨 포장돼있어 따로 그릇에 옮길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 떡 구이를 완성할 수 있어 간단한 끼니 해결이나 출출할 때 간식으로도 좋다.

통모짜 찰떡구이는 쫄깃한 자연산 통 모짜렐라 치즈가 가득 들어가 깊고 진한 맛이 특징이다. 토마토피자 찰떡구이는 다양한 피자 토핑을 아낌없이 사용하고 새콤달콤 토마토소스를 듬뿍 넣어 감칠맛을 제대로 살렸다. 불고기치즈 찰떡구이는 소불고기에 양파와 파 토핑을 얹고 모짜렐라 치즈로 마무리해 단짠 매력과 함께 다채로운 식감을 즐길 수 있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일까지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찰떡구이 3종 6팩을 팩당 1,900원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이벤트 제품은 500개 한정 수량으로 준비돼 재고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 대상웰라이프㈜ ‘마이밀 퓨로틴’ 이준호 스페셜 패키지

대상웰라이프㈜의 단백질 전문 브랜드 마이밀이 가수 겸 배우 이준호의 모습을 담은 마이밀 ‘퓨로틴’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아시아 8개 지역 팬미팅 투어를 진행하는 등 글로벌에서 활약 중인 이준호의 인기에 힘입어 출시됐다.

실제로 마이밀 브랜드 모델인 이준호가 식물성 단백질 음료 출시를 기대했고, ‘마시는 퓨로틴’을 가장 좋아하는 제품으로 꼽아 기획했다.

마이밀은 건강하면서도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준호의 모습을 RTD 형태의 ‘마시는 퓨로틴’ 2종(고소한맛∙초코맛) 패키지에 담았다.

‘마시는 퓨로틴’ 이준호 스페셜 패키지는 전국 주요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해 GS25에서 12월 한 달간 1+1 행사도 진행한다.

한편 ‘마시는 퓨로틴’은 대두·완두·귀리 등 100% 식물성 단백질을 담은 음료로, 지난 6월 출시 후 누적 판매량 200만 개를 돌파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 팩으로 단백질 20g을 섭취할 수 있으며 당류 0g으로 더욱 건강하게 마실 수 있다. 19곡 분말로 풍미를 살린 ‘고소한맛’과 네덜란드산 코코아파우더를 사용해 부드럽고 진한 ‘초코맛’ 두 종류로 구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