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샘표 ‘새미네부엌 부들촉촉 진미채양념’/대상웰라이프㈜ ‘마이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오늘의 새상품] 샘표 ‘새미네부엌 부들촉촉 진미채양념’/대상웰라이프㈜ ‘마이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 김민 기자
  • 승인 2023.11.27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샘표 ‘새미네부엌 부들촉촉 진미채양념’

샘표가 추가 양념 없이 소스 하나로 누구나 쉽고 맛있게 진미채볶음을 만들 수 있는 ‘새미네부엌 부들촉촉 진미채 양념’을 출시했다.

진미채볶음은 매콤달콤한 맛과 쫄깃한 식감으로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지만, 막상 직접 만들었을 때 ‘너무 딱딱해서 먹기 어렵다’, ‘양념 비율 맞추는데 실패했다’ 등 아쉬운 후기가 많은 반찬이기도 하다.

이에 샘표는 다년간의 우리맛 연구 노하우로 진미채를 물에 불리거나 마요네즈에 버무리지 않아도 딱딱하지 않은 반찬을 완성할 수 있는 ‘샘표 새미네부엌 부들촉촉 진미채양념’을 선보였다.

셰프의 레시피를 토대로 샘표 프리미엄 고추장과 대한민국 1등 샘표 간장, 물엿 등을 황금 비율로 담아 양념 계량 고민 없이 진미채와 양념 파우치 하나만 준비하면 30초 만에 누구나 맛있는 진미채볶음을 만들 수 있다.

진미채 150g(종이컵 4컵 분량)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그릇에 담은 다음 양념을 전부 넣고 버무리기만 하면 끝. 양념에 무친 진미채를 전자레인지에 30초 정도 데우거나 예열하지 않은 팬에 진미채와 양념을 넣어 무친 뒤 중불에 3분간 볶으면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황태채무침, 건새우볶음 등 매콤달콤한 다른 반찬에도 다양하게 사용 가능해 활용도도 높다.

‘샘표 새미네부엌 부들촉촉 진미채양념’은 네이버 스토어 ‘새미네마켓’ 등 온라인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 대상웰라이프㈜ ‘마이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

대상웰라이프㈜가 아이들의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시즌을 맞아 어린이 구강 항균 필수템 ‘마이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프로폴리스의 핵심 성분인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해, 외부 환경 변화에 민감한 아이들의 구강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준다.

부드러운 맛의 호주산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사용하고 사양벌꿀과 배∙오렌지 농축액으로 달콤함을 더해 아이들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영양사가 직접 제품 개발에 참여해 프로폴리스 특유의 향을 최소화하며 최적의 성분을 담아냈다.

‘마이키즈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1일 섭취량 기준 1mg의 플라보노이드를 함유하며 자일리톨, 홍삼∙생강∙브로콜리 농축액 등 부원료도 엄선해 담았다.

입 안에 하루 두 번 4번씩 뿌려 구강 항균에 도움을 받을 수 있으며, 작은 입자로 촉촉하고 부드럽게 분사돼 아이들도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휴대도 간편해 학교나 놀이터처럼 친구들과 접촉이 많은 장소나 야외 활동 시에도 섭취가 용이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