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롯데웰푸드 ‘기린 호빵’ 4종/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골든밀크’ 리뉴얼
[오늘의 새상품] 롯데웰푸드 ‘기린 호빵’ 4종/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골든밀크’ 리뉴얼
  • 김민 기자
  • 승인 2023.11.20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웰푸드 ‘기린 호빵’ 4종

롯데웰푸드가 본격적인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기린 호빵’ 4종을 선보였다.

이번 선보인 ‘기린 호빵’에는 롯데웰푸드 기린의 50년 노하우를 담은 발효빵 맞춤형 특허 유산균 발효공법이 적용됐다. 이는 2종의 균주를 혼합한 독자적인 유산균으로 글루텐 분해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빵 반죽을 더 부드럽게 하고 발효취를 낮춰 풍미를 높인다.

롯데웰푸드 ‘기린 호빵’은 팥, 옥수수, 야채, 피자 등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네 가지의 소재를 적극 활용해 총 4가지 종류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기린 단팥호빵’과 ‘기린 옥수수호빵’은 호빵 속에 들어간 팥앙금 함량을 기존보다 약 2%P 높여 제품 본연의 맛을 한층 끌어올렸다.

롯데웰푸드에서 선보인 ‘기린 단팥호빵’은 부드러운 단팥 앙금이 가득 들어간 것이 특징이며, ‘기린 옥수수호빵’은 고소한 옥수수빵에 통팥 앙금을 가득 채웠다. 또 대파기름으로 볶은 야채가 들어가 풍미를 끌어올린 ‘기린 야채호빵’과 토마토와 치즈가 들어가 피자 특유의 맛을 살린 ‘기린 피자호빵’은 젊은 소비자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웰푸드의 ‘기린 호빵’ 4종은 일반 슈퍼 및 대형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매일헬스뉴트리션 ‘셀렉스 골든밀크’ 리뉴얼

매일헬스뉴트리션(대표 박석준)이 매일유업의 성인 뼈 건강 분말제품을 ‘셀렉스 골든밀크’로 리뉴얼해 다시 선보였다.

'셀렉스 골든밀크'는 성인을 위한 뼈 건강 전문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섭취횟수를 줄여 편이성을 개선했다. 기존 하루 두 잔 섭취하던 제품을 하루 한 잔으로 보다 간편하게 칼슘, 비타민D, 아연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100% 충족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골든밀크 1잔이면 우유 5잔에 맞먹는 칼슘을 섭취할 수 있다.

칼슘은 뼈와 치아를 형성하고, 튼튼하게 유지해 주는 역할을 한다. 칼슘 섭취가 부족하면 골감소증 유병률이 매우 높아진다. 하지만 2021년 국민건강영양조사에 따르면, 우리나라 만 19세 이상 성인의 칼슘 평균 섭취량은 486.3mg에 불과하다. 성인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인 700mg에 한참 부족한 양이다.

이에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성인들이 보다 편안하게 칼슘을 섭취할 수 있도록 ‘셀렉스 골든밀크’를 락토프리, 무지방 제품으로 설계했다. 세계 최초로 락토프리를 개발한 핀란드 발리오(Valio)사의 유당 0% 락토프리 우유분말을 사용해 유제품 섭취에 민감한 성인들도 간편하게 칼슘을 보충할 수 있다. 여기에 체내 흡수율을 돕기 위해 뉴질랜드 자연방목 원유에서 추출한 밀크칼슘을 100%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셀렉스 골든밀크’는 지난달 30일 셀렉스 공식몰(www.selexmall.com)에서 진행된 사전예약 프로모션이 성황리에 종료되었고, 오는 27일 셀렉스 공식몰을 시작으로 셀렉스 직영스토어(smartstore.naver.com/maeilhealthnutrition), 쿠팡 등 온라인 판매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20일 카카오메이커스에서도 사전 예약을 시작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