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롯데웰푸드 온라인 전용 컬래버레이션 빼빼로/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트 그릭콩포트’/굽네몰 ‘수비드 닭가슴살 소프트’
[오늘의 새상품] 롯데웰푸드 온라인 전용 컬래버레이션 빼빼로/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트 그릭콩포트’/굽네몰 ‘수비드 닭가슴살 소프트’
  • 김민 기자
  • 승인 2023.10.30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웰푸드 온라인 전용 컬래버레이션 빼빼로

롯데웰푸드가 다가오는 빼빼로데이(11월 11일)를 앞두고 온라인에서만 구매 가능한 다양한 콘셉트의 컬래버레이션 빼빼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온라인 판매 채널별로 ‘빼빼로 프렌즈’, ‘짱구’, ‘디지몬’, ‘산리오’, ‘춘식이’ 등 캐릭터를 활용한 기획 제품과 굿즈를 다양하게 구성했다.

쿠팡 채널에서는 ‘빼빼로 어드밴트 캘린더’를 단독으로 판매한다. 빼빼로 어드밴트 캘린더는 빼빼로데이를 기다리며 하루에 하나씩 빼빼로를 빼먹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오리지널 빼빼로, 아몬드 빼빼로, 초코필드 빼빼로 등 빼빼로 6종 제품이 들어가 있다.

산리오코리아와 협업해 마이멜로디, 쿠로미 등 산리오캐릭터즈를 패키지 전면에 삽입한 ‘산리오캐릭터즈 X 빼빼로’ 제품은 롯데웰푸드 스위트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해당 제품에는 산리오캐릭터즈 손거울, 스티커가 각각 들어가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와 컬래버한 ‘짱구 X 빼빼로’는 만화 속 짱구는 물론 주변 인물들이 알록달록하게 그려져 있어 눈길을 끈다. 이마트, G마켓 등 신세계 유니버스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다. 짱구 키링 3종이 랜덤으로 들어 있는 기획 제품은 SSG닷컴 및 오프라인 이마트, 이마트에브리데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빼빼로와 카카오프렌즈 인기 캐릭터 춘식이 이미지를 패키지에 적용한 ‘춘식이 X 빼빼로’는 카카오톡의 선물하기로만 구매 가능하다. 제품 구매시 춘식이 스티커, 핸드타월 증정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는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만든 빼빼로를 형상화한 캐릭터인 빼빼로 프렌즈를 활용한 ‘빼빼로 프렌즈 X 빼빼로’도 출시했다. 빼빼로 프렌즈는 ‘초코 빼빼로’를 형상화한 ‘빼로’, ‘아몬드 빼빼로’의 ‘몬디’ 등 약 6여종의 가지각색의 성격을 가진 캐릭터로 구성됐다.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 가능하며, 빼빼로데이를 앞두고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네이버, 카카오, G마켓 등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 풀무원다논 ‘풀무원요거트 그릭콩포트’

풀무원다논(대표 임광세)은 과일을 가볍게 졸여 식감이 살아 있는 프렌치 스타일 콩포트를 그릭요거트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 ‘풀무원요거트 그릭콩포트(140g/2,300원)’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 ‘그릭콩포트’는 풀무원다논의 노하우를 담은 진한 그릭요거트와 프랑스식 과일 조림인 콩포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디저트 제품이다. 콩포트는 잼과 달리 과일을 가볍게 졸여 만들기 때문에 원물 본연의 식감까지 느낄 수 있다.

제품은 두 칸으로 분리한 용기에 콩포트와 진한 그릭요거트를 담아, 소비자가 취향에 따라 콩포트의 양을 조절하며 즐길 수 있다. 과일, 잼 등 토핑을 추가로 구매하지 않아도 돼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제품은 컵 당 140kcal로 칼로리 부담 없이 즐길 수 있고, 단백질 8g과 프로바이오틱스 500억 CFU(제품 1g당 유산균을 측정하는 단위)를 담아 건강함까지 더했다.

‘그릭콩포트’는 그릭요거트와 잘 어우러지면서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3종의 과일(블루베리, 살구복숭아, 망고히비스커스)로 선보인다. 특히 그릭모모와 같이 과일에 그릭을 넣어 즐기는 레시피와 티를 다양한 음료나 디저트에 조합해 이색적으로 즐기는 티 블렌딩 등 최근 인기를 얻고 있는 식음료 트렌드에 맞춰 트렌디함까지 더했다.

제품은 대형마트와 온라인 채널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며, 망고히비스커스는 이마트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 굽네몰 ‘수비드 닭가슴살 소프트’

굽네몰(대표 정수철)이 ‘굽네 수비드 닭가슴살 소프트’를 출시하며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굽네 수비드 닭가슴살 소프트’는 굽네만의 수비드 공법을 사용해 75%의 수분 함량으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이 특징이다. 신선한 국산 닭가슴살을 저온에서 12시간 숙성한 후 진공팩에 넣어 83도에 천천히 가열했다. 생산 즉시 영하 25도에서 급속 냉각해 본연의 맛과 육즙을 충분히 담았다. 굽네몰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통해 기존 수비드 닭가슴살 제품인 ‘갈릭 허브’, ‘블랙 올리브’까지 총 3종의 수비드 라인업을 갖춰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굽네 수비드 닭가슴살 소프트는 1팩당 20g의 단백질이 함유된 고단백, 저지방 제품으로 식감은 물론 영양성분까지 채웠다. 또한 100kcal로 구성돼 맛있게 식단 관리하기 제격이다. 샐러드, 샌드위치, 닭가슴살 스테이크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할 수 있어 가벼운 한끼 식사나 단백질 보충용 간식으로 즐기기도 좋다.

굽네몰은 수비드 닭가슴살 소프트 출시를 기념해 반값 특가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오는 11월 6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회원에게 수비드 닭가슴살 소프트 3팩을 50% 할인한 6천 원에 판매한다. 자세한 내용은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