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농심 ‘순하군 안성탕면’/CJ웰케어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스페셜 패키지/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고칼슘 영양갱 셀렉션’/하림 ‘더미식 만두’ 9종
[오늘의 새상품] 농심 ‘순하군 안성탕면’/CJ웰케어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스페셜 패키지/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고칼슘 영양갱 셀렉션’/하림 ‘더미식 만두’ 9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3.10.05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농심 ‘순하군 안성탕면’

농심은 안성탕면 출시 40주년을 맞아 신제품 ‘순하군 안성탕면’을 오는 23일 새롭게 선보인다. 고춧가루를 사용하지 않아 스코빌지수 0의 순한맛 제품으로 중량과 가격이 기존 안성탕면과 동일하다.

농심 ‘순하군 안성탕면’은 닭육수를 더해 감칠맛을 더욱 살린 것이 특징이다. 기존 안성탕면의 맛을 이루는 구수한 된장과 소고기 육수에 닭육수가 더해져 한층 깊고 진한 국물맛을 낸다는 평이다.

농심은 안성탕면 출시 40주년을 기념하여 전국을 순회하는 ‘모빌리티 안성탕면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첫 팝업스토어는 오는 6일부터 9일까지 동대문 DDP에서 열린다. 6일 개막 행사에서는 농심이 최근 진행한 안성탕면 디자인 공모전 시상식을 비롯해 안성탕면 모델 강호동의 팬 싸인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팝업스토어는 안성탕면의 과거와 현재, 미래 등 세 가지 공간으로 구분되어, 공모전 수상작을 비롯해 안성탕면의 역사를 보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농심은 이번 동대문 DDP를 시작으로 연내 부산 복합문화공간 피아크와 스타필드 안성, 서울 코엑스 등에서 순차적으로 안성탕면 팝업스토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 CJ웰케어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스페셜 패키지

CJ웰케어가 프리미엄 다이어트 앰플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의 누적 판매 300만병 돌파를 기념해 대학생들과 협업한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지난 해 6월 출시한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은 식약처가 인정한 2중 기능성 원료인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를 사용한 프리미엄 다이어트 앰플이다. ‘L-카르니틴타르트레이트’는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와 운동으로 인한 피로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원료로, 체내에서 충분한 양이 합성되지 않아 식품 섭취를 통해 보충하는 것을 권장한다.

CJ웰케어는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의 누적 판매량 300만병 달성을 기념해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대학생들과 함께 디자인한 스페셜 패키지 4종을 한정 판매한다. ‘런 투 드림(Run to Dream)’을 슬로건으로 꿈을 향해 달리는 젊은 청춘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패키지 디자인에 담았으며, 참여한 학생들에 감사장을 수여하고 패키지에 이름을 새겨넣어 그 의미를 더했다. 또한 CJ웰케어는 국내 12개 대학 러닝 크루에 팻다운 제품들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해 젊고 활기찬 일상을 응원할 예정이다.

패키지 출시와 더불어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페셜 패키지 안에 있는 골든 티켓에 있는 QR코드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 맥스, 팻다운 부스터 카르니틴 본품 등 건강한 운동 라이프를 위한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증정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는 CJ웰케어 자사몰에서 사용 가능한 재구매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고칼슘 영양갱 셀렉션’

대상웰라이프㈜의 균형영양식 브랜드 '뉴케어'가 전통 간식이 인기를 얻고 있는 트렌드에 발맞춰 선물로도 활용하기 좋은 프리미엄 영양 간식 ‘고칼슘 영양갱 셀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팥맛 뉴케어 ‘고칼슘 영양갱’과 새로운 맛인 고구마맛을 한번에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달콤한 팥맛과 고구마말랭이를 넣어 씹는 식감을 살린 고구마맛을 취향에 맞춰 골라 먹을 수 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적용하고 종이 쇼핑백을 함께 동봉해 기념일, 상견례, 기업 행사 등 선물용 간식으로도 적합하다.

‘고칼슘 영양갱 셀렉션’은 1회 섭취량인 45g 기준 칼슘 100mg, 식이섬유 3g을 함유한 영양 간식이다. 국내산 한천만을 사용해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으며, 차와 곁들여 먹으면 더욱 담백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다.

뉴케어는 건강한 디저트를 향한 소비자 니즈에 맞춘 영양 간식 제품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고단백 영양 젤리 뉴케어 ‘망고젤∙복숭아젤’, 가벼운 저당 간식 '당플랜 한입영양 안심바' 등이다. 높은 칼슘과 식이섬유 함량을 기본으로 꼼꼼히 영양을 설계해 소비자들이 맛있는 간식을 즐기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게 했다.

■ 하림 ‘더미식 만두’ 9종

하림이 국내 냉동만두 시장을 확장하고 새로운 ‘육즙만두’ 패러다임을 선도할 ‘더미식 만두’ 9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교자 4종 중 ‘육즙고기교자’는 신선한 생 돈육을 진한 육수와 함께 12시간 저온숙성해 입 안에서 가득 터지는 깊고 진한 육즙이 일품이다. 여기에 5가지 국내산 채소를 굵게 썰어 넣어 식감 또한 풍부하다. ‘김치교자’ 역시 저온숙성으로 차원이 다른 육즙을 자랑하며 석박지와 배추를 큼직하게 썰어 넣어 아삭한 식감과 매콤한 맛을 구현했다. 이외에도 탱글탱글한 새우통을 듬뿍 넣고 12시간 저온숙성해 감칠맛이 풍부한 새우의 맛을 즐길 수 있는 ‘육즙새우교자’와 알싸한 땡초를 넣어 깔끔하게 매운 맛을 살린 ‘땡초고기교자’가 있다.

집에서 손으로 정성껏 빚은 듯 얇고 쫄깃한 만두피를 맛볼 수 있는 손만두는 표고버섯 본연의 수분을 살려 쫄깃한 식감과 풍부한 육즙을 동시에 선사하는 ‘소고기표고손만두’, 매콤하게 잘 익은 묵은지와 아삭한 석박지의 조화로운 식감, 그리고 저온숙성으로 깊고 진한 육즙이 풍부한 ‘묵은지손만두’, 향긋한 부추와 탱글한 새우로 식감과 풍미를 한껏 올린 ‘부추새우손만두’가 있다.

먹음직스럽고 굽기 편하게 반달 모양으로 빚은 군만두는 찹쌀가루로 바삭한 식감을 살리고 국내산 생돈육과 생채소를 굵게 썰어내 식감과 육즙이 풍부한 ‘고기군만두’, 해산물의 풍미와 촉촉한 식감을 제대로 살린 ‘해물군만두’가 있다.

하림은 육즙을 가둔 비결이 하림만의 앞선 기술력과 정성껏 재배한 질 좋고 신선한 생채소, 국내산 냉장육 등을 굵게 썰어 넣어 재료 본연의 육즙과 수분, 풍부한 식감까지 살린 데 있다고 전했다. 육수를 넣어 반죽한 만두피 역시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가득 전한다. 3시간 동안 직접 우려낸 육수를 넣은 만두피는 1만 번 치대어 쫄깃함을 극대화했다.

특히 육즙고기교자, 육즙새우교자, 김치교자는 장인의 손길로 12시간 느리게 저온숙성을 거친 만두소가 역사가 깊은 고급 만두전문점에서나 느낄 수 있는 진하고 풍부한 육즙의 맛과 향을 선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