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그레인보우’ 3종/대상웰라이프㈜ 뉴케어 ‘IBD’ 2종
[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그레인보우’ 3종/대상웰라이프㈜ 뉴케어 ‘IBD’ 2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3.09.19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 청정원 ‘그레인보우’ 3종

대상㈜ 청정원이 건강도 즐겁게 관리하려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 ‘그레인보우’ 3종을 출시한다.

청정원 ‘그레인보우(GRAINBOW)’는 귀리, 렌틸콩, 퀴노아 등 다양한 잡곡과 고기, 채소 등 원재료를 보기 좋고 맛있게 담아낸 제품으로, ‘잡곡(GRAIN)’과 ‘무지개(RAINBOW)’의 합성어로 탄생했다. 한 끼를 먹더라도 간편하고 건강하게 먹으려는 소비자가 늘어난 것에 착안해 맛은 물론, 영양까지 확보한 냉동 볶음밥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그레인보우 닭가슴살’은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고구마를 넣어 담백하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할 수 있으며, 케일과 브로콜리, 연근 등 다양한 채소를 넣어 아삭한 식감을 더했다. ‘그레인보우 소고기’는 소고기와 달달한 감자, 스위트콘, 컬리플라워 등이 어우러져 조화로운 맛을 즐길 수 있다. 비건라이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그레인보우 단호박’은 누구나 좋아하는 달달하고 부드러운 단호박과 케일, 브로콜리 등 다양한 채소를 가득 담아냈다.

그레인보우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간편하게 건강한 한 끼를 챙길 수 있다는 점이다. 다양한 재료를 일일이 준비할 필요 없이 전자레인지에 단 4분만 조리하면 한 끼 식사가 완성되고, 3대 필수 영양소인 탄단지를 골고루 갖춰 영양균형까지 챙겼다. 또 밥 한 공기보다 낮은 245~255㎉ 칼로리라 가볍게 즐길 수 있고, 저당 설계로 일 당류 섭취 권장량의 3% 수준에 불과해 당 걱정이 있는 사람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청정원 그레인보우 3종은 공식 온라인몰인 정원e샵을 비롯해 쿠팡, 마켓컬리 등 주요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쿠팡에서 정상가 8,960원(2인분, 400g 기준)의 제품을 990원에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특가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프로모션은 오는 21일 오전 10시부터 한정 수량으로 진행된다.

■ 대상웰라이프㈜ 뉴케어 ‘IBD’ 2종

대상웰라이프㈜의 환자용 식품 국내판매 1위 브랜드 '뉴케어'가 소화∙흡수가 어려운 장질환자를 위한 균형영양식 ‘IBD’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IBD’ 2종은 만성∙염증성 장질환자의 균형 잡힌 영양 섭취에 도움을 주는 액상형 제품 ‘IBD 플러스’와 분말형 제품 ‘IBD 아미노’다. 빠른 소화∙흡수를 위해 가수분해물 또는 아미노산 형태로 단백질을 구성했으며 염증 및 조직 손상으로 결핍되기 쉬운 비타민 및 미네랄과 MCT 오일(중쇄지방산)을 함유했다. MCT 오일은 LCT 오일(장쇄지방산)에 비해 분해 속도가 빨라 에너지로 빠르게 전환되고, 장 기능이 저하된 경우에도 지방 흡수를 용이하게 해준다고 알려져 있다.

‘IBD 플러스’는 국내 최초 액상형 장질환자용 단백가수분해 영양조제식품으로 단백질의 100%를 가수분해유청단백(WPH)으로 채운 균형영양식이다. 8.5g의 단백질을 유당 없이 섭취할 수 있으며, 지방 함량의 70%를 MCT 오일로 구성해 잦은 설사로 일상생활에 불편함을 겪는 만성 장질환자도 편하게 마실 수 있다. 제품의 맛과 영양을 효과적으로 유지하는 DSI 멸균 설비를 적용해 더욱 안전하다.

‘IBD 아미노’는 3대 영양소와 26종의 비타민∙미네랄을 균형 있게 배합한 맞춤형 성분 영양식(Elemental Diet)으로 분말형 제품이다. 환자용 식품 내 기타환자용 영양조제식품에 속하며 카테고리 중 국내 최초로 염증성 장질환자의 영양공급을 위해 설계했다. 유당과 글루텐은 빼고 크론병∙궤양성 대장염 환자들에게 결핍되기 쉬운 철분, 칼슘, 비타민D, 지용성 비타민을 담았으며 아미노산으로 단백질을 구성하는 등 성분을 꼼꼼하게 체크했다. 파인애플 농축액을 넣어 상큼한 맛을 더해 물에 타서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