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블리자드, ‘햇반컵반X디아블로 IV’ 콜라보 한정판 제품 출시
CJ제일제당-블리자드, ‘햇반컵반X디아블로 IV’ 콜라보 한정판 제품 출시
  • 김민 기자
  • 승인 2023.07.13 2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보 제품 속 이벤트 쿠폰 제공... 150만원 상당 피규어부터 눈송이 포인트까지

CJ제일제당이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디아블로 시리즈 최신작 디아블로 IV(Diablo IV)와 협업하여 ‘햇반컵반X디아블로 IV’ 콜라보 제품을 출시, 한정 판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디아블로 IV는 지난 6월 6일, 출시 5일 만에 전 세계 6억 6천 6백만달러 판매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CJ제일제당과 블리자드는 디아블로 IV의 팬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자 간편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햇반컵반과의 콜라보를 기획했다.

먼저, ‘햇반컵반X디아블로 IV’ 콜라보 제품의 각 패키지에는 디아블로 IV의 주요 캐릭터가 적용된다. △스팸마요, △강된장보리, △직화짜장, △김치날치알, △미역국밥, △황태국밥까지 총 6종의 햇반컵반 제품에서 각각의 캐릭터와 콘셉트가 충실하게 적용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다.

또, 콜라보 제품에는 디아블로 IV 굿즈 이벤트에 응모 가능한 쿠폰이 동봉되어 있다. 다양한 굿즈가 포함된 디아블로 IV 한정 소장판 박스, 마우스 장패드 그리고 150만원 상당의 스태츄까지 소장 가치가 높은 아이템들로 경품이 구성됐다. 컵반 속 쿠폰번호를 CJ더마켓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당첨 여부를 즉시 확인할 수 있으며, 그 외의 참여자 전원에게는 디아블로 IV 이벤트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눈송이 포인트를 제공한다.

CJ제일제당은 “많은 이들이 기다려 온 디아블로 IV 출시를 기념해 이번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게임 중에도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햇반컵반과 디아블로 IV 굿즈 이벤트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콜라보 제품으로 맛과 재미를 모두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햇반컵반X디아블로 IV 콜라보 제품은 전국의 PC방과 편의점, 마트, 온라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