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BBQ ‘타르타르 새우튀김·BBQ 감자튀김’/굽네 X 넷마블 ‘신의 탑:새로운 세계’ 세트
[오늘의 새상품] BBQ ‘타르타르 새우튀김·BBQ 감자튀김’/굽네 X 넷마블 ‘신의 탑:새로운 세계’ 세트
  • 김민 기자
  • 승인 2023.07.11 09: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BBQ ‘타르타르 새우튀김·BBQ 감자튀김’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가 치맥의 계절 여름을 맞아 사이드 디시 신메뉴로 BBQ 수제맥주(GPA, IPA, 바이젠, 둔켈)와 잘 어울리는 '타르타르 새우튀김'과 'BBQ 감자튀김'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타르타르 새우튀김은 바삭한 새우튀김 안에 타르타르 소스를 넣은 색다른 사이드 메뉴다. 바삭한 튀김옷과 부드럽고 탱글한 새우 속살 안에 새콤달콤 감칠맛 나는 타르타르 소스가 들어있어 따로 소스를 찍지 않고 한 입에 맛볼 수 있다.

BBQ 감자튀김은 기존 판매중인 '케이준 감자' 대비 굵은 막대 형태의 레귤러컷으로 조리해 담백한 맛과 풍부한 식감을 강조했다. 미국 식품의약처의 A등급 기준에 해당하는 엑스트라 롱팬시 감자를 사용해 크리스피하고 바삭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한편, BBQ는 지난 2020년 7월 치킨 프랜차이즈 최초로 자체 프리미엄 수제맥주인 GPA(페일에일), IPA, 바이젠, 둔켈 등 4가지 종류를 출시하고 경기도 이천에 생산시설을 구축했으며, 전국의 BBQ 매장에서 수제맥주를 판매하고 있다.

■ 굽네 X 넷마블 ‘신의 탑:새로운 세계’ 세트

굽네(대표 정태용)가 모바일게임 신작 ‘신의 탑:새로운 세계’ 론칭을 앞두고 넷마블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굽네는 일상 속에서 이색적인 경험과 재미를 찾는 Z세대와의 소통 극대화를 위해 이번 협업을 기획했다.

굽네 인기 메뉴와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주요 캐릭터 세계관을 엮은 신의탑 세트는 △라쿤밤 세트 A(고추 바사삭+모짜치즈볼) △라쿤밤 세트 B(남해마늘 바사삭+바게트볼) △화련 세트(볼케이노+에그타르트) 총 3종으로 구성된다.

신의 탑 세트는 굽네 공식 홈페이지에서 1만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구매 고객에게는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스페셜 쿠폰을 증정해 특별한 캐릭터를 획득할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굽네치킨을 주문할 경우 누구나 굽네 신의 탑 전용 치킨 박스에 삽입된 별도 QR코드에 접속해 게임 아이템을 100% 제공 받을 수 있다.

배달앱 ‘배달의민족’을 통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오는 17일부터 30일까지 일부 메뉴를 최대 5천 원까지 할인하며, 추첨을 통해 4천 명에게 배민에서만 받을 수 있는 신의 탑 아이템 쿠폰을 증정한다. 할인 대상 메뉴는 △블랙트러플스테이크시카고피자 △페퍼로니시카고피자 △신의 탑 세트(치킨, 피자 구성) 총 3종이다.

한편, 굽네는 7월 복날을 맞이해 치킨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굽네 홈페이지에서는 ‘굽타임 복날 프로모션’으로 11일 초복과 오는 21일 중복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일부 메뉴를 5천 원 할인한다.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오는 16일까지 굽네 베스트 메뉴를 4천 원 할인하며, 19일부터 30일까지는 복날세트(고추바사삭+에그타르트+콜라)를 3천 원 할인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