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풀무원샘물 ‘브리지톡 제로’ 3종/폴 바셋 여름 맞이 음료 4종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샘물 ‘브리지톡 제로’ 3종/폴 바셋 여름 맞이 음료 4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3.07.10 0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무원샘물 ‘브리지톡 제로’ 3종

풀무원샘물(대표 정희련)이 무더운 여름을 맞아 가볍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탄산음료 ‘브리지톡 제로(350㎖)’ 3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피치블랙티 제로’는 톡 쏘는 탄산수에 세계 3대 홍차 원료지로 꼽히는 스리랑카 지역에서 재배된 찻잎을 더해 향긋한 홍차 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여기에 달콤하고 향긋한 복숭아농축액으로 새콤달콤한 맛을 완성해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알싸한 생강의 독특한 풍미를 가진 ‘진저에일 제로’와 레몬농축액 첨가로 더욱 상큼한 ‘레몬토닉 제로’는 최근 주류 트렌드로 떠오른 ‘하이볼(위스키+토닉워터)’이나 ‘소토닉(소주+토닉워터)’ 등 알코올 음료와 섞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소주, 와인, 과일청 등과 섞으면 전문점에서 맛보던 칵테일을 집에서도 손쉽게 즐길 수 있다.

천연향료만을 사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의 기존 브리지톡 탄산수 3종(플레인, 라임, 자몽)의 경우 500mL 용량으로 갈증을 즉각적으로 해소하고 싶을 때 마실 수 있는 반면 새롭게 선보이는 ‘브리지톡 제로’ 3종은 단 맛을 첨가해 부담 없이 마실 수 있도록 350mL 소용량으로 설계했다. 브리지톡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제조해 믿고 마실 수 있다.

7월 중순부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브리지톡 제품 2종(신제품 3종 중 택 2)과 캠핑폴딩박스로 구성된 특별 패키지를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공간 와디즈에서 시음회와 공유오피스 위워크 주요 6개 지점에서 샘플링을 진행하는 등 오프라인 홍보를 이어나갈 계획이다.

■ 폴 바셋 여름 맞이 음료 4종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씨드에서 운영하는 스페셜티 커피 전문점 폴 바셋은 여름을 맞아 과일과 말차를 활용한 여름 시즌 신제품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자몽, 납작 복숭아 등 과일을 활용한 에이드 2종과 블루베리와 요거트, 말차와 초콜릿의 조합으로 출시된 프라페 2종이다.

‘자몽 에이드’는 자몽 알갱이가 톡톡 터져 자몽의 맛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음료이고, ‘납작 복숭아 에이드’는 납작 복숭아의 과육이 씹혀 달콤함과 상큼함을 극대화했다.

‘블루베리 요거트 스무디’는 매일유업의 매일 바이오 요거트와 블루베리가 가득 들어가 새콤함 맛을 강조했으며 100% 유기농 제주 말차에 초콜릿 소스 토핑을 더한 ‘말차 초콜릿 크런치 프라페’는 쿠키 크럼까지 추가하여 바삭한 식감까지 더한 음료이다.

폴 바셋 여름 음료는 9월 말까지 판매할 예정이며, 신메뉴 관련 자세한 정보는 폴 바셋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