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초코파이情 수박’∙‘후레쉬베리 멜론’/풀무원 ‘잇츠 프레쉬업’ 2.3L/샘표 ‘전복내장죽·능이누룽지닭백숙죽’/제너시스BBQ 'BBQ 福 삼계탕 선물세트'
[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초코파이情 수박’∙‘후레쉬베리 멜론’/풀무원 ‘잇츠 프레쉬업’ 2.3L/샘표 ‘전복내장죽·능이누룽지닭백숙죽’/제너시스BBQ 'BBQ 福 삼계탕 선물세트'
  • 김민 기자
  • 승인 2023.07.06 0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리온 ‘초코파이情 수박’∙‘후레쉬베리 멜론’

오리온은 여름을 맞아 ‘초코파이情 수박’, ‘후레쉬베리 멜론’ 한정판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대표적인 여름철 인기 과일인 수박과 멜론을 오리온 대표 파이 제품에 접목해 보다 색다르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했다.

‘초코파이情 수박’은 1974년 출시 이후 50년 가까이 사랑받고 있는 국민 간식 초코파이를 수박 맛으로 재해석했다. 지난해 실제 수박을 연상케 하는 맛과 모양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화제를 모으며 완판된 바 있으며, 올해도 다시 한정판으로 선보인다. 마시멜로 속 수박 과즙 함량을 늘리고, 파이 겉면부터 속까지 수박 모양을 섬세하게 표현하는 등 맛과 품질을 업그레이드했다.

‘후레쉬베리 멜론’은 멜론 고유의 풍미와 후레쉬베리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이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멜론 과즙이 들어 있는 잼을 크림 속에 넣어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잘 살려냈고, 겉과 속 색상도 멜론의 느낌이 물씬 풍기도록 했다. 특히 잼은 기존 초코파이情 바나나, 후레쉬베리 딸기 등의 출시 과정에서 쌓아온 오리온 글로벌연구소만의 과즙 활용 노하우를 집약해 개발했다.

또한 이번 한정판 2종에는 패키지 후면에 ‘여름에도 맛있는 얼먹 레시피’를 담아 ‘초코파이 수박 아이스크림’, ‘후레쉬베리 멜론 빙수’ 등을 누구나 손쉽게 만들 수 있도록 했다. 오는 31일부터는 ‘나만의 얼먹 레시피’ SNS 인증 이벤트를 진행하며, 자세한 참여 방법은 오리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 풀무원 ‘잇츠 프레쉬업’ 2.3L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이 대용량 냉장주스 ‘잇츠 프레쉬업’(2.3L/9,980원)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성비 트렌드가 재확산됨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많은 양을 소비할 수 있는 ‘대용량’ 제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기획됐다. 풀무원은 잇츠 프레쉬업 대용량 출시를 시작으로 국내 냉장주스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더욱 확고히 다지겠다는 계획이다.

‘잇츠 프레쉬업’은 국산 사과와 제주 한라봉, 감귤의 상큼함을 진하게 담아낸 주스 제품이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100% 생과일을 착즙해 건강하게 만든 주스 브랜드 풀무원 ‘아임리얼’의 노하우를 발휘해 만들었다.

‘잇츠 프레쉬업 사과’는 국산 사과만을 사용해 영양과 신선함을 높였다. 여기에 사과 퓨레를 더해 집에서 직접 사과를 갈아 만든 것처럼 과육이 살아있는 사과주스를 즐길 수 있다.

‘잇츠 프레쉬업 제주한라봉감귤’은 일조량이 풍부한 제주의 한라봉과 감귤만을 사용해 과일이 가진 본연의 상큼한 맛을 살렸다. 상쾌하고 싱그러운 감귤에 진한 향이 돋보이는 한라봉을 최적의 조합으로 블렌딩해 누구나 맛있게 마시도록 했다.

제품은 2.3L 대용량으로 온 가족 모두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기존 자사 음료 215㎖나 800㎖ 용량 대비 ㎖ 당 가성비도 뛰어나다. 롯데마트 온리원 행사를 통해 롯데마트, 롯데온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 샘표 ‘전복내장죽·능이누룽지닭백숙죽’

샘표가 초복을 앞두고 프리미엄 보양식 ‘전복내장죽’과 ‘능이누룽지닭백숙죽’을 출시했다. 하루 세끼 기준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 또는 식이섬유를 100% 충족하여 맛과 영양을 다 잡은 밸런스죽이 큰 인기를 얻자, 이번 신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샘표 밸런스죽은 셰프와 영양학자가 공동 개발한 제품이다. 죽을 먹을 때 놓치기 쉬운 단백질, 식이섬유 등 영양소를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깊은 맛의 육수를 기본으로, 신선한 재료를 듬뿍 넣어 풍성한 식감은 물론 든든함까지 챙길 수 있다.

신제품 ‘전복내장죽’은 신선한 국내산 전복 내장으로 감칠맛을 더하고 쫄깃한 전복살을 푸짐하게 담았다. 소고기, 다시마, 바지락을 넣고 우려낸 육수로 푹 끓여내 집에서 끓인 듯한 정성스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 ‘능이누룽지닭백숙죽’은 능이버섯, 황기, 인삼 등을 고아낸 한방육수에 닭가슴살과 국산 쌀 누룽지를 넣어 끓여 구수한 맛이 특징이다. 누룽지는 100번 넘는 테스트 끝에 백숙과 가장 잘 어울리는 풍미를 구현했으며, 닭가슴살은 결대로 찢어 부드럽게 씹히는 맛을 살렸다.

밸런스죽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하여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6일 오후 5시 40분 홈앤쇼핑에서 전복내장죽과 능이누룽지닭백숙죽을 포함한 밸런스죽 16개(420g 10개, 250g 6개)를 59%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10일에는 네이버 새미네마켓에서 쇼핑 라이브를 진행하며 라이브 할인 혜택은 물론 구매인증 이벤트, 구매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다.

■ 제너시스BBQ  'BBQ 福 삼계탕 선물세트'

제너시스BBQ 그룹(회장 윤홍근)이 초복을 앞두고 자사의 가정간편식(HMR) 전문 쇼핑몰 'BBQ몰'에서 'BBQ 福 삼계탕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BBQ 福 삼계탕 선물세트는 국내산 닭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삼계탕 5팩으로 구성됐다. 해당 세트는 BBQ몰에서 오는 13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BBQ 삼계탕은 봉지째 끓는 물에 조리할 수 있어 복잡한 과정 없이 간편하게 건강한 보양식 한그릇을 완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랜 시간 정성껏 끓여 진하고 풍미 가득한 육수에 부드러운 닭고기와 찹쌀, 밤, 수삼, 대추 등 다양한 재료까지 포함돼 있어 온 가족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한편, BBQ는 온라인 공식 쇼핑몰 'BBQ몰' 앱 출시를 기념해 앱을 다운로드한 고객에게 무료 배송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