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홍초 푸룬·레몬&라임’
[오늘의 새상품] 대상㈜ 청정원 ‘홍초 푸룬·레몬&라임’
  • 김민 기자
  • 승인 2023.06.28 09: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상㈜ 청정원 ‘홍초 푸룬·레몬&라임’

대상㈜ 청정원이 ‘홍초’ 신제품 2종 출시로 라인업을 추가하며, 음용식초 시장 점유율 1위 수성에 나선다.

지난해 대상은 건강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아진 관심을 반영해 홍초 전 제품에 장과 피부 건강,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기능성 원료 ‘알로에 겔’을 적용하며 기능성 표시식품으로 제품을 리뉴얼한 바 있다. 이에 더해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하게 홍초를 즐길 수 있도록 기존 운영 중이던 석류, 블루베리, 복분자, 자몽, 풋사과 등 5종에 신제품 2종을 선보여 총 7종으로 라인업을 선보인다.

이번 신제품은 ‘청정원 홍초 푸룬’, ‘청정원 홍초 레몬&라임’ 2종으로 구성된다. 장 건강, 면역력 증진,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알로에 겔을 함유한 기능성 표시식품으로, 설탕 대신 올리고당과 알룰로스를 사용해 단맛을 냈다. 특히 산에 강한 이소말토올리고당의 프리바이오틱스 성분까지 함유해 한층 더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먼저, ‘홍초 푸룬’은 100kcal당 3g의 높은 식이섬유 함유량을 자랑한다. 푸룬은 서양 자두인 플럼(plum)을 건조시킨 건자두로 식이섬유 등 영양소를 함유한 과일이다. 물 또는 탄산수에 홍초를 3:1 비율로 타서 든든한 건강 음료로 즐기거나 그릭요거트, 견과류 등과 곁들여 푸룬 요거트볼로 먹을 수 있다.

‘홍초 레몬&라임’은 상큼한 지중해산(이탈리아산) 레몬, 라임이 홍초와 만나 새콤달콤한 맛이 일품이다. 3:1의 비율로 생수나 탄산수에 희석하면 시원한 레몬에이드로 즐길 수 있고, 얼음을 넣은 위스키에 섞으면 상큼한 레몬라임 하이볼로도 맛볼 수 있다.

홍초 푸룬은 900ml와 1.5L 두 가지 용량으로 출시되며, 대형마트를 비롯한 오프라인과 온라인 전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홍초 레몬&라임은 900ml 용량으로, 6월 한달간 쿠팡에서 선판매가 이루어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