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전립소 프리미엄·전립소 솔루션’/롯데웰푸드 ‘치즈&라즈베리’/오리온 ‘고래밥 알쏭달쏭 메모리게임 에디션’/샘표 ‘새미네부엌 진간장’ 1.7L 대용량
[오늘의 새상품] CJ웰케어 ‘전립소 프리미엄·전립소 솔루션’/롯데웰푸드 ‘치즈&라즈베리’/오리온 ‘고래밥 알쏭달쏭 메모리게임 에디션’/샘표 ‘새미네부엌 진간장’ 1.7L 대용량
  • 김민 기자
  • 승인 2023.06.15 0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웰케어 ‘전립소 프리미엄·전립소 솔루션’

CJ제일제당의 건강기능식품 전문 독립법인 CJ웰케어는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전립소 프리미엄’, ‘전립소 솔루션’ 등 신제품 2종을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프리미엄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시장 1위를 공고히 한다는 복안이다.

‘전립소 프리미엄’은 전립선 건강을 유지하고 일상의 활력을 회복할 수 있는 고함량 전립선 건강 기능 식품이다. 쏘팔메토 열매추출물, 옥타코사놀, 아연, 비타민 B1, B2 등 남성 건강을 위한 5가지 기능성 원료를 담았다. 특히, 전립선 건강을 위한 쏘팔메토 열매추출물과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옥타코사놀은 일일섭취량 기준 최대치가 담겨있다.

‘전립소 솔루션’은 중년 남성의 주요 고민 중 하나인 배뇨 개선과 전립선 건강 유지를 모두 챙길 수 있는 기능성 제품이다. 호박씨 추출물과 대두 추출물을 배합한 배뇨 개선 개별인정형 원료 ‘고레스(GO-LESS®)’가 들어있으며, 이 원료는 인체적용시험 결과 일 평균 배뇨, 야뇨, 절박뇨 횟수가 감소하는 것이 확인됐다. 아울러, 정상적인 면역을 위한 아연과 항산화를 위한 비타민D, E, 마그네슘도 함유하고 있어 중년 남성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CJ웰케어는 지난해 1월 CJ제일제당 건강사업부에서 분할돼 설립된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이다. 프리미엄 유산균 브랜드 ‘바이오코어(BYOCORE)’, 국내에 ‘먹는 화장품’ 개념을 도입한 이너뷰티 브랜드 ‘이너비(InnerB)’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고객의 건강한 삶을 위한 새로운 웰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 롯데웰푸드 ‘치즈&라즈베리’ 고유 시리얼 넘버 새긴 한정판 아이스크림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과거 단종되었던 ‘치즈&라즈베리’를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치즈&라즈베리’는 나뚜루가 진행한 베스트 플레이버 어워드에서 1위로 뽑힌 제품이다. 베스트 플레이버 어워드는 과거 소비자의 사랑을 받았지만 아쉽게 단종되었던 제품들에 한해 소비자 투표로 뽑힌 1위 제품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로 지난 2월 시행됐다.

‘치즈&라즈베리’는 꾸덕꾸덕한 치즈케이크를 토핑으로 사용해 씹는 재미를 주었고, 부드러운 덴마크산 크림치즈 속에 강한 치즈향과 감칠맛이 좋은 블루치즈를 넣어 깊고 진한 치즈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새콤달콤한 에스파냐산 라즈베리 시럽이 들어가 있어 자칫 부담스러울 수 있는 치즈 맛을 상큼하게 만들어준다.

이번 펀딩은 6월 17일부터 7월 3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와디즈 펀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치즈&라즈베리’는 총 25,000개로 한정 수량만 생산되었고, 패키지에는 1번부터 25,000번까지 고유 시리얼 넘버가 새겨져 있어 세상에서 하나뿐인 제품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나뚜루는 한정판 ‘치즈&라즈베리’ 출시를 기념하여 펀딩에 참여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한정판 굿즈를 증정한다. 펀딩이 시작되고 72시간 안에 펀딩을 확정하면 추첨을 통해 나뚜루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 쥬트백 굿즈(20명)를 ‘치즈&라즈베리’ 상품과 함께 받아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이달 17일과 18일에는 성수동에 마련된 와디즈 쇼룸에 나뚜루 푸드트럭이 방문하여 제품과 교환권이 소진될 때까지 나뚜루 미니컵을 무료 증정하고, 나뚜루 팝업스토어 ‘시크릿가든’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크림 무료교환권을 제공한다.

■ 오리온 ‘고래밥 알쏭달쏭 메모리게임 에디션’

오리온은 먹는 즐거움과 더불어 색다른 재미를 만끽할 수 있도록 ‘고래밥 알쏭달쏭 메모리게임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고래밥 알쏭달쏭 메모리게임 에디션은 여러 장의 카드를 뒤집어놓고 같은 그림 2장을 빠르게 찾는 ‘메모리게임’을 패키지 뒷면에 삽입했다. ‘라두’, ‘문어크’, ‘징어징가’ 등 고래밥 대표 캐릭터가 영웅으로 변신한 ‘라두와 히어로’, 스포츠 스타가 된 ‘라두와 스포츠단’ 등 2가지 버전으로 선보인다.

제품 출시에 발맞춰 오는 8월 31일까지 다양한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족, 친구들과 함께 메모리게임을 즐기는 사진이나 가장 빠르게 완료하는 영상 등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올리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총 150명에게 라두 인형, 칭찬뱃지 3종 세트, 고래밥 1박스 등을 증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은 패키지 안쪽에 인쇄된 QR코드를 찍으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1984년 출시한 고래밥은 ‘재미로 먹고 맛으로 먹는’ 대표적 펀(fun) 콘셉트 과자로,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즐길 거리를 함께 제공하면서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국민과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베트남과 중국에서도 현지화 전략을 바탕으로 BBQ 맛, 해조류 맛, 토마토 맛 등을 개발하는 등 글로벌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K-스낵’으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 샘표 새미네부엌 진간장 1.7L 대용량

샘표가 소비자 요청에 힘입어 새미네부엌 진간장 1.7L 대용량을 새롭게 선보인다. 샘표는 앞서 요리가 서툰 사람들도 부담 없이 요리를 즐길 수 있도록 새미네부엌 진간장 450ml와 830ml를 출시한 바 있다.

새미네부엌 진간장은 100% 자연 숙성한 샘표 양조간장에 사과, 배 등 국산 과일을 함께 넣고 달여 간장 고유의 감칠맛은 물론 자연스러운 단맛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짠맛이 강하지 않고 깔끔한 단맛도 있어 조림이나 찜, 볶음 요리를 할 때 간 맞추기가 훨씬 쉽다. 패키지 디자인과 용량도 기존 간장과 차별화해 젊은 소비자와 요리 초보자들의 사랑을 받는 데 성공했다.

그런데 최근 고물가 영향으로 내식 수요가 늘어난 데다 새미네부엌 진간장의 염도가 10% 이상 낮으면서도(자사 진간장 금F3 대비) 맛이 깊다고 입소문이 나면서 대용량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졌다. 이에 새미네부엌 진간장 450ml와 830ml에 이어 1.7L 대용량 제품을 추가로 출시했다.

샘표는 대용량 제품 출시 기념으로 이마트, 롯데마트 매장에서 1+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