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롯데웰푸드 ‘의성마늘 닭가슴살 소시지’ 3종/CJ제일제당 ‘쿡킷’ 메뉴 4종/정식품 ‘크림빵빵 베지밀 크림빵’
[오늘의 새상품] 롯데웰푸드 ‘의성마늘 닭가슴살 소시지’ 3종/CJ제일제당 ‘쿡킷’ 메뉴 4종/정식품 ‘크림빵빵 베지밀 크림빵’
  • 김민 기자
  • 승인 2023.06.14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웰푸드 ‘의성마늘 닭가슴살 소시지’ 3종

롯데웰푸드가 ‘의성마늘 닭가슴살 소시지’ 신제품으로 고단백 함유 육가공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좋은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건강함과 이로움(Health&Wellness)을 전달하고자 하는 비전에 걸맞는 제품을 선보인 것이다.

이번에 출시한 의성마늘 닭가슴살 소시지는 △의성마늘 닭가슴살 볼비엔나 △의성마늘 닭가슴살 프랑크 △의성마늘 닭가슴살 꼬치 프랑크 등 3종이다. 원료육으로 오직 닭가슴살만 사용해 단백질 함량이 풍부하다. 프랑크 제품의 경우 1팩당 단백질 함량이 22g으로 1일 기준치의 40%를 충족한다.

닭가슴살 가공품에 대한 소비자의 불만이었던 ‘맛’과 ‘계속 먹기에 질린다’ 라는 점을 해소하기 위해 의성마늘 브랜드만의 노하우를 담아 맛에 초점을 두어 개발했다. 국내산 닭가슴살에 의성마늘을 넣고 12시간 이상 저온숙성하여 닭고기 특유의 잡내 없이 깔끔한 맛이다. 닭가슴살을 갈지 않고 큼직하게 썰어 넣어 씹는 맛도 살아있다.

조리방법이 간단해 다양한 상황에 알맞게 먹기 좋다. 의성마늘 닭가슴살 볼비엔나는 간단히 데우거나, 야채와 볶으면 식사 반찬으로 먹기 좋다. 건강한 느낌의 한 끼를 먹고 싶다면 샐러드 토핑으로 얹어 먹어도 좋다. 프랑크의 경우 전자레인지 조리만으로도 충분해 운동 후 단백질 보충을 위한 맛있는 간식으로 손색없다.

■ CJ제일제당 ‘쿡킷’ 메뉴 4종... ‘홈캉스 신메뉴 오픈’ 기획전 진행

CJ제일제당이 ‘홈캉스 신메뉴 오픈’ 기획전을 열고 여름에 어울리는 요리를 밀키트 ‘쿡킷’ 메뉴로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비빔국수와 양지수육’, ‘궁중떡볶음’, ‘킬바사 투움바 파스타’, ‘소고기버섯듬뿍잡채’ 등 총 네 가지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든든한 여름맞이 음식들로 구성됐다.

‘비빔국수와 양지수육’은 새콤달콤한 소스의 비빔국수와 담백하고 쫄깃한 수육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국수 고명으로 반숙란, 수육 밑에 깔 수 있는 부추까지 함께 동봉돼 있어 완벽한 한 끼를 구사한다.

‘궁중떡볶음’은 떡사리와 신선한 소고기, 표고버섯, 파프리카, 애호박, 양파, 마늘 등 다양한 채소가 듬뿍 들어가 조화를 이룬다.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한 단 맛으로 남녀노소 함께 즐기기 좋은 메뉴다.

‘킬바사 투움바 파스타’는 매콤고소한 투움바 소스에 풍미와 육즙이 가득한 킬바사가 통째로 올라가 특별하게 즐길 수 있다.

‘소고기버섯듬뿍잡채’는 먹기 좋게 채썬 소고기와 향긋한 버섯을 익힌 뒤, 채소와 당면과 함께 간장 양념에 버무려 먹는 맛이 일품이다.

신메뉴는 CJ제일제당 쿡킷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16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해당 제품들을 최대 23%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또, 중복 사용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추가 제공해 소비자 혜택을 높였다.

■ 정식품 ‘크림빵빵 베지밀 크림빵’

㈜정식품(대표 정연호)은 신세계푸드와 컬래버레이션한 ‘크림빵빵 베지밀 크림빵’을 한정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크림빵빵 베지밀 크림빵’은 전국 130개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서 약 두 달간 판매된다.

베지밀 크림빵은 정식품에서 크림 제조를 위한 베지밀을 제공하고 신세계푸드가 제조를 맡았다. 부드러운 빵 안에 베지밀로 만든 두유크림이 가득 들어 담백하면서도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우유나 생크림만을 넣은 일반적인 크림빵과 달리 많이 달지 않으면서도 조화로운 풍미를 느낄 수 있다.

크림빵빵 베지밀 크림빵(2개입) 가격은 4,98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