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거리와 음악이 함께하는 '가락몰 문화의 날' 축제
먹거리와 음악이 함께하는 '가락몰 문화의 날' 축제
  • 김민 기자
  • 승인 2018.10.12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농수산유통공사, 12~14일 신선한 제철 농수축산물 등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 마련

서울시농수산식품공사는 12일 부터 14일 까지 3일간 먹거리와 음악이 함께하는 '가락몰 문화의 날' 축제를 개최한다. 3일간 개최되는 축제를 통해 긴 추석연휴를 마치고 일상으로 복귀한 서울시민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안겨줄 계획이라고 전했다.

'가락몰 문화의 날' 축제는 지하철 3․8호선 가락시장역 부근에서 진행한다. 행사장은 신선한 제철 농수축산물을 맛볼 수 있는 가락미식회 부스와 가락몰 노래자랑, 푸드쇼 등이 열릴 주 무대로 꾸며진다. 또한 레크리에이션, 마술쇼, 이벤트 등도 진행되어 방문객에게 다양한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둘째 날인 13일은 개그맨 이상훈의 사회로 ‘가락몰 노래자랑’이 진행되며 가수 홍진영, 문연주, 이진관, 이태루의 축하 공연이 진행된다.

행사 마지막날인 14일에는 요리 연구가 이원일 셰프의 가락몰 푸드쇼가 진행된다. 이원일 셰프가 가락몰의 신선한 농수축산물과 이를 활용한 전통 한식 요리 비법을 소개하고 관람객과 소통하는 시간을 마련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2-3435-0233)로 문의하거나 가락몰 홈페이지(http://garakmall.garak.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