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로스팅 짬뽕 홍게’/CJ웰케어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제로X블랙 팬서’ 패키지/맥도날드 ‘페퍼로니 피자 버거’ 2종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 ‘로스팅 짬뽕 홍게’/CJ웰케어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제로X블랙 팬서’ 패키지/맥도날드 ‘페퍼로니 피자 버거’ 2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2.10.20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무원 ‘로스팅 짬뽕 홍게’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국내산 홍게와 로스팅한 재료로 국물을 우려내 정통 짬뽕의 깊고 진한 풍미를 구현한 ‘로스팅 짬뽕 홍게’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로스팅 짬뽕 홍게(4입/5,450원)’는 출시 후 많은 사랑을 받은 ‘로스팅 짜장면’의 후속작으로, 풀무원은 신제품 출시를 통해 로스팅 중화 건면 라인업을 한층 다채롭게 확장했다.

이 제품은 풀무원 건면을 상징하는 기술인 로스팅 공법을 활용해 전문점에서 맛보던 해물짬뽕의 깊고 진한 맛의 육수를 구현했다. 국내산 홍게를 사용해 시원하고 진한 육수 맛과 불향을 진하게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로스팅 짬뽕 홍게’는 각종 재료를 250℃ 고온에서 볶아 정통 짬뽕 육수의 깊고 진한 맛을 완성했다. 여기에 국내산 홍게와 홍합, 바지락, 새우, 오징어 등 풍부한 해물을 넣어 시원한 맛을 살렸다. 해물짬뽕의 진한 감칠맛과 불맛으로 한층 더 깊은 풍미로 즐길 수 있도록 풍미유도 첨가했다.

기름에 튀기지 않은 건면을 사용해 깔끔하고 시원한 국물을 끝까지 즐길 수 있으며, 풀무원의 건면 제면 노하우를 담아 면에 국물이 잘 배어드는 장점도 극대화했다. 면 반죽에는 게 추출물을 넣어 면에서도 해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면의 식감에도 신경 써 정통 짬뽕의 중화 생면의 특징인 탱탱한 쫄깃함을 경험할 수 있다.

동봉된 건더기는 홍게맛살, 양배추, 당근, 소청채 등으로 풍성하게 구성돼 한층 깊은 짬뽕의 풍미로 즐길 수 있다.

■ CJ웰케어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

CJ웰케어의 전립선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인 전립소가 신제품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2007년 탄생한 전립소는 기능성 원료인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의 중년 남성 700명의 인체시험 결과를 바탕으로 국내 최초전립선 건강 유지 기능성과 안전성을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브랜드다.

전립소는 출시 15주년을 맞아 전립소 프리미엄 제품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 제품을 선보였다.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은 미국산 쏘팔메토 열매추출물에 비오틴까지 풍성하게 넣은 제품이다. 100% 미국 플로리다에서 재배된 고품질 쏘팔메토 411mg과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와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성분인 비오틴을 300㎍을 넣었다.

비오틴은 비타민B군에 속한 영양소로 인체 내에서 스스로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외부 섭취를 통해서만 보충할 수 있다.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에 함유된 비오틴은 300㎍(1일 섭취기준)로 식약처가 정한 일일 섭취기준량의 1,000%에 달한다.

이 외에도 비타민 B1, 비타민 B2, 비타민 B6, 비타민 B12 등 활력과 에너지를 위한 비타민 B 군 4 종과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 그리고 부원료로 맥주효모도 넣었다.

CJ웰케어는 배우 이정용을 모델로 한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의 인포머셜 광고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전립소 쏘팔메토 블랙은 CJ웰케어 건강케어센터를 통한 전화주문으로만 구입이 가능하다.

■ 코카-콜라사 ‘스프라이트 제로X블랙 팬서’ 한정판 컬래버 패키지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11월 개봉을 앞둔 마블 영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와 컬래버레이션 한 ‘스프라이트 제로X블랙 팬서’ 한정판 패키지를 공개했다.

이번에 스프라이트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는 ‘블랙 팬서: 와칸다 포에버’는 2022년을 뜨겁게 장식할 올해 마지막 마블 작품이자 2018년 개봉해 539만 관객을 동원하며 마블의 가장 혁신적인 히어로의 탄생을 알린 ‘블랙 팬서’ 시리즈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아낸 두 번째 영화로 올해 11월 국내 개봉될 예정이다.

‘스프라이트 제로X블랙 팬서’ 컬래버레이션은 이전 마블 히어로들과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해 온 블랙 팬서와 함께 소비자들에게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기획됐다. 강렬한 상쾌함을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제로와 블랙 팬서와의 만남을 통해 일상이 보다 상쾌하게 즐거워지는 경험을 해보자는 것이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스프라이트 제로 패키지 디자인 역시 전면 교체돼 선보인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스프라이트 제로X블랙 팬서’ 패키지는 스프라이트 로고와 함께 블랙 팬서를 상징하는 대표 요소들을 활용해 색다른 시각적 재미를 더했다. 스프라이트 고유의 초록색 대신 블랙 팬서의 검은색으로 갈아입고, 블랙 팬서 캐릭터 일러스트와 슈트 패턴을 활용해 시각적 주목도를 높였다.

‘스프라이트 제로X블랙 팬서’ 패키지는 355ml 캔, 500ml, 1.5L 페트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LG생활건강의 자회사 코카-콜라 음료를 통해 대형마트, 편의점 및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 맥도날드 ‘페퍼로니 피자 버거’ 2종

2022 FIFA 월드컵의 공식 스폰서인 맥도날드가 월드컵을 기념해 축구공을 닮은 신메뉴 ‘페퍼로니 피자 버거’ 2종을 20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한국맥도날드가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페퍼로니 피자 버거 2종은 ‘페퍼로니 피자 버거’와 ‘페퍼로니 메가 피자 버거’로 구성됐다. 특히, ‘페퍼로니 메가 피자 버거’는 이름에 걸맞게 총 4장의 순 쇠고기 패티가 들어가 풍성한 고기 맛과 진한 풍미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신메뉴의 번(버거 빵)은 눈길을 사로잡는 축구공 모양의 ‘사커 번’이 사용돼 더욱 특별함을 더했다. 여기에 페퍼로니와 피자소스로 ‘맵짤(맵고 짭짤)’한 풍미를 끌어올렸으며, 순 쇠고기 패티, 치즈를 더해 감칠맛을 극대화했다. 뿐만 아니라 토마토, 양상추, 생양파 등의 재료로 아삭한 식감과 신선한 맛을 함께 잡아 더욱 풍성하고 꽉 찬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페퍼로니 피자 버거’의 가격은 단품 6,700원, 세트 8,000원이며, ‘페퍼로니 메가 피자 버거’는 단품 9,200원 세트 10,500원의 가격에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맥런치 시간대에 판매되는 페퍼로니 피자 버거 세트의 가격은 7,2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