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할로윈 한정판 신제품∙선물세트 4종/풀무원 ‘우리동네 떡볶이’ 2종/더반찬& 가정간편식 6종
[오늘의 새상품] 오리온 할로윈 한정판 신제품∙선물세트 4종/풀무원 ‘우리동네 떡볶이’ 2종/더반찬& 가정간편식 6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2.10.06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리온 할로윈 한정판 신제품∙선물세트 4종

오리온은 할로윈데이를 맞아 한정판으로 ‘블러디 비틀즈’, ‘핵아이셔’ 신제품 2종과 ‘해골 젤리 박스’, ‘할로윈 파티팩’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 2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블러디 비틀즈’와 ‘핵아이셔’는 올해에만 맛볼 수 있는 제품으로, 할로윈 분위기와 어울리는 강렬한 맛과 모양이 특징이다. 블러디 비틀즈는 젊은 세대가 좋아하는 체리콜라맛에 빨간색 츄잉캔디를 검은색으로 코팅하고 패키지 디자인에는 뱀파이어 캐릭터를 넣는 등 할로윈 분위기를 담았다. 핵아이셔는 기존 ‘아이셔’ 대비 사워파우더 함량을 80% 높이고 한 케이스당 1일 영양 성분 기준치를 충족하는 비타민C를 담아 더욱 새콤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제품 외관도 폭탄 모양을 연상시키는 듯한 까만색으로 구현해 재미를 더했다.

신제품 이외에도 ‘더탱글마이구미’, ‘꼬물탱’, ‘아이셔’ 등 아이들과 젊은층에게 인기가 높은 젤리∙캔디 3종 패키지를 호박, 꼬마 유령 등 할로윈 캐릭터로 새롭게 디자인해 ‘해피 할로윈’ 한정판 컬렉션으로 선보였다.

할로윈 홈파티를 위한 ‘해골 젤리 박스’, ‘할로윈 파티팩’ 2종도 온라인 전용 선물세트로 선보였다. 해골 젤리 박스는 젤리나 사탕을 나눠주는 할로윈 콘셉트에 맞춰 ‘마이구미 포도∙복숭아’, ‘자두알맹이’, ‘왕꿈틀이’ 등 오리온의 인기 젤리 4종을 담았다. 홈파티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할로윈 대표 캐릭터인 해골 모양의 특별 패키지로 제작했다. 전면에 있는 해골 입 부분에 입구를 만들고, 야광스티커도 담아 제품을 뽑아 먹는 재미와 꾸미는 재미 등 두 가지 펀(fun) 요소를 더했다.

할로윈 파티팩은 ‘포도알맹이’, ‘초코송이’, ‘촉촉한초코칩’ 등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오리온 인기 제품들로 구성했다. 트레이에 할로윈 디자인을 적용하고, 가족, 친구, 직장동료 등에게 패키지 내 제품을 소포장해 선물할 수 있도록 나눔포장봉투, 네임택 스티커 등 DIY키트 구성품도 함께 넣었다.

해골 젤리 박스와 할로윈 파티팩은 쿠팡, G마켓,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채널에서 간편하게 주문해 직접 받아보거나 친구에게도 선물할 수 있다.

■ 풀무원 ‘우리동네 떡볶이’ 2종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친숙한 맛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우리동네 떡볶이’ 2종(오리지널, 치즈)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신제품 ‘우리동네 떡볶이’는 대세로 자리매김한 레트로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1970년대부터 시작된 동네 분식집 떡볶이 맛을 ‘오리지널’로 구현하고, 현대적인 감각을 더한 ‘치즈’ 맛까지 총 2종으로 구성했다.

‘우리동네 떡볶이 오리지널’은 고춧가루를 베이스로 한 텁텁함 없는 깔끔한 맛이 특징이다. 말랑말랑 쫄깃한 밀 떡볶이에 매콤달콤한 소스를 더해 학창 시절 학교 앞 분식집에서 먹던 추억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우리동네 떡볶이 치즈’는 파마산 치즈와 크림치즈를 함께 넣어 진하고 고소한 치즈 풍미를 구현한 제품이다. 치즈 베이스의 맵지 않은 떡볶이로 어린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먹기 적합하다.

제품에 사용된 밀떡은 식어도 잘 붇지 않고 밀떡 특유의 말랑말랑하고 쫄깃함 식감을 끝까지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제품 조리법은 쉽고 간편하여 언제 어디서든 쉽게 즐길 수 있다. 동봉된 밀떡과 분말스프, 물을 팬에 넣고 3분 30초만 조리하면 맛있는 떡볶이가 완성된다. 손에 묻지 않는 분말스프 사용과 짧은 조리 시간으로 간편함을 더해, 간식이나 야식, 안주뿐만 아니라 캠핑 등의 야외활동에도 안성맞춤이다.

또한 소비자가 부담 없이 떡볶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가성비까지 겸비했다. 풀무원은 ‘우리동네 떡볶이’를 떡볶이의 기본에 충실한 오리지널 떡볶이로 기획하고 기존 떡볶이 제품보다 가격대를 낮춰 고객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도록 했다.

■ 더반찬& 가을 제철 식재료로 만든 가정간편식 6종

동원디어푸드(대표 강용수)가 운영하는 집밥 전문 온라인몰 ‘더반찬&’이 가을을 맞아 제철 식재료로 만든 가정간편식(HMR) 6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HMR 6종은 더반찬& 셰프들이 가을에 나는 식재료를 엄선해 손수 조리한 반찬 제품으로, ‘들깨궁채볶음’, ‘궁채장아찌무침’, ‘땅콩조림’, ‘흑임자연근무침’, ‘고소해무나물’, ‘가을나물 비빔밥재료’ 등으로 구성됐다.

‘들깨궁채볶음’과 ‘궁채장아찌무침’은 오독오독한 궁채나물을 각각 들깨가루와 간장에 버무려 입맛을 돋우기 좋은 가을철 별미 제품이다. ‘땅콩조림’은 가을 제철 음식인 땅콩을 달짝지근하게 졸여 반찬은 물론 간식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흑임자연근무침’은 아삭아삭한 연근에 고소한 흑임자 소스를 더해 감칠맛이 뛰어나다. ‘고소해무나물’은 달큰하고 아삭한 가을 무를 담백하게 볶아 아이 반찬으로 활용할 수 있다. ‘가을나물 비빔밥재료’는 소고기 볶음, 국내산 호박고지, 표고버섯, 도라지 나물, 취나물 등 각종 비빔밥 재료와 고추장 소스가 들어있어 영양 가득한 비빔밥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더반찬&은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반찬 제품들과 즐기기 좋은 ‘한돈 두루치기’, ‘해물 순살찜닭’, ‘소고기 버섯 샤브샤브’ 등 메인 요리 3종도 함께 선보인다.

가격은 ‘들깨궁채볶음’(180g) 5,900원, ‘궁채장아찌무침’(200g) 5,900원, ‘땅콩조림’(200g) 5,900원, ‘흑임자연근무침’(200g) 4,300원, ‘고소해무나물’(300g) 3,300원, ‘가을나물 비빔밥재료’(292g) 9,8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