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단신] 한국맥도날드, 4분기 정규직 ‘레스토랑 매니저’ 공채/상하농원, 2022 할로윈축제 ‘MYSTERY HALLOWEEN’
[업계단신] 한국맥도날드, 4분기 정규직 ‘레스토랑 매니저’ 공채/상하농원, 2022 할로윈축제 ‘MYSTERY HALLOWEEN’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2.09.20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한국맥도날드, 올해 4분기 정규직 ‘레스토랑 매니저’ 공채 진행

한국맥도날드가 정규직 ‘레스토랑 매니저’ 공개 채용을 실시하고, 오는 25일까지 서류 접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맥도날드는 올해 ‘크루(매장 직원) 채용 주간’ 행사, 정규직 공채 등을 통해 대규모 채용을 실시한 바 있으며, 이번 채용은 레스토랑(매장) 관리 전반의 업무를 수행하는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의 2022년 마지막 공채 전형이다.

‘레스토랑 관리직 매니저’는 고객 관리, 영업 관리, 품질 관리, 인사 관리 등 레스토랑 전반의 업무를 수행하게 되며, 지원자들은 서류 심사, 1차 면접, 레스토랑 실습 등의 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채용을 통해 선발된 이들은 입사 4개월 후 부점장으로의 승진 기회가 제공되며, 추후 레스토랑을 총괄하는 점장이나 레스토랑 지역 관리자로 성장 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나아가 본사의 마케팅, 인사, 재무, IT 등 다양한 부서로 이동해 폭넓은 커리어를 경험할 수도 있다.

맥도날드는 학력‧나이‧성별‧장애 등에 차별을 두지 않는 ‘열린 채용’을 지향하고 있으며, 외식 분야에 대한 열정, 적극적인 실행력, 팀워크만 가지고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입사 지원은 오는 25일 24시까지 맥도날드 채용 홈페이지(mcdonalds.recruiter.co.kr) 내 ‘지원하기’ 메뉴를 통해 가능하다.

상하농원, 2022 할로윈축제 ‘MYSTERY HALLOWEEN’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에서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미스터리 할로윈’ 이벤트를 운영한다.

2022 상하농원 미스터리 할로윈 축제에서는 오는 10월 1일 새롭게 오픈하는 스마트팜 공간에서 재배된 버섯을 스토리텔링하여 다양한 포토스팟, 이벤트 그리고 먹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할로윈 이벤트에는 매일유업의 유기농 전문브랜드 ‘상하목장’, 치즈 전문브랜드 ‘상하치즈’, 간편식 브랜드 ‘상하키친’, 건강발효 탄산음료 ‘더그레잇티 콤부차’ 등의 제품과 함께,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궁중비책, 매일유업 자회사인 베이커리 전문기업 엠즈베이커스가 함께 참여해 미션 완료 후 받을 수 있는 리워드 경품을 더욱 풍성하게 구성했다.

이와 함께, 호박을 꾸미는 펌킨패치와 할로윈 코스튬 콘테스트를 개최하여 재미요소를 배가했고 상하농원 객실 혹은 글램핑 숙박권까지 경품으로 준비했다.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 후 획득한 에코코인으로 나만의 화분 만들기나 고구마 수확체험을 할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상하농원 내 식당에서도 할로윈 이벤트를 맞아 고객들을 위해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이탈리안 퓨전 레스토랑인 ‘상하키친’에서는 해골모양의 유자 리코타 치즈와 호박 식혜를 서비스로 주는 특별 할로윈 세트메뉴를 준비했고, BBQ 전문 농원식당에서는 촉촉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지리산 흑돼지 BBQ를 자연에서 맛볼 수 있는 ‘야외 바비큐장’을 오픈한다. 목장뷰가 아름다운 ‘파머스카페 상하’에서는 단호박 라떼와, 할로윈 츄러스 등 총 10종의 할로윈 시즌 한정 음료와 디저트를 선보인다.

상하농원 할로윈 축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상하농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