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상하목장 ‘사과블루베리케일’/투썸플레이스 X 크렘드마롱 ‘가토 마롱 세트’
[오늘의 새상품] 상하목장 ‘사과블루베리케일’/투썸플레이스 X 크렘드마롱 ‘가토 마롱 세트’
  • 김민 기자
  • 승인 2022.08.24 0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상하목장 ‘사과블루베리케일’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유기농·친환경 식품 브랜드 상하목장이 유기농주스 사과블루베리케일을 출시했다.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사블케는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찾은 유기농 과일과 유기농 야채로 만들었다. 꿀벌이 100% 자연수분하고 무당벌레로 해충을 방지하는, 자연 그대로의 유기농 방식으로 재배한 과일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자연수분이란 사람의 인위적인 개입 없이 바람이나 곤충(꿀벌, 나비), 새 등 자연적인 매개자에 의해 이루어지는 수분을 말한다. 지속 가능한 환경을 위해 인공수분이 아닌 자연 그대로의 방식에 가까운 자연수분으로 재배한 유기농 과일을 선택한 것이다. 여기에 강원도에서 까다롭게 재배한 유기농 케일을 더해 과일과 야채의 다양한 영양소를 그대로 담았다.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1팩에는 사과 반 개 분량의 영양소가 들어 있다.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사블케의 또다른 특징은 설탕 무첨가 주스라는 점이다. 설탕을 넣지 않은 대신 유기농 저지방 우유를 더해 과일과 야채의 맛을 보다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멸균 패키지로 실온보관이 가능해 보관의 편의성도 높고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상하목장 유기농주스는 이번 사블케 출시를 통해 사과딸기케일, 사과오렌지케일까지 3종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3종 모두 꿀벌이 자연수분한 유기농 과일, 유기농 야채를 사용한다. 유기농 인증과 HACCP인증 모두를 획득하기도 했다. 유기농 인증은 3년 이상 농약과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재배한 농산물에게만 주어진다.

상하목장 유기농주스 3종은 매일유업 네이버 브랜드스토어(brand.naver.com/maeil)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대형마트, 백화점,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투썸플레이스 X 크렘드마롱 ‘가토 마롱 세트’

투썸플레이스가 프랑스 밤잼 브랜드 ‘크렘드마롱(Crème de Marrons)’과 콜라보한 가을 시즌 양과 선물세트 ‘가토 마롱 세트’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크렘드마롱(Crème de Marrons)은 140년 전통의 프랑스 국민 밤잼 브랜드다. 크렘드마롱 밤잼은 프랑스 남부 리옹 지역의 야생 밤을 원료로 한 깊고 자연스러운 풍미와 클래식하고 아름다운 패키지 디자인으로 국내에서도 2030세대를 중심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가토 마롱 세트’는 크렘드마롱 밤잼을 활용한 구움양과 ‘가토 마롱’과 크렘드마롱의 시그니처 제품인 밤잼(밤스프레드, 78g)으로 구성했다. ‘가토 마롱’은 이번 협업을 위해 개발한 제품으로 오직 투썸에서만 맛볼 수 있다. 고소하고 부드러운 아몬드 베이스에 달콤한 크렘드마롱 밤잼을 듬뿍 올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밤잼을 가득 올린 독특한 타원형 모양으로 시각적인 매력까지 더했다.

‘가토 마롱 세트’는 크렘드마롱 특유의 밤송이, 밤나무 잎 패턴에 투썸 20주년의 특별함을 더한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제공돼 다가오는 가을과 일찍 찾아온 추석 시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한 선물로도 좋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다양한 브랜드와의 협업을 선보이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