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동원F&B ‘간편요리 KIT’ 2종/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스웨이' 온누리약국 입점
[오늘의 새상품] 동원F&B ‘간편요리 KIT’ 2종/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스웨이' 온누리약국 입점
  • 김민 기자
  • 승인 2022.08.16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원F&B ‘골뱅이 비빔면·골뱅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동원F&B(대표 김재옥)가 50년 수산물 전문 노하우를 담은 가정간편식(HMR) ‘간편요리 KIT’ 신제품 2종(골뱅이 비빔면, 골뱅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을 출시했다.

‘간편요리 KIT’는 꼬막, 골뱅이 등 손질하기 까다롭고 보관이 어려운 수산물을 고온 처리 공법으로 열처리해 수산 원물의 맛과 식감은 살리고 비린내를 제거한 수산물 HMR 제품이다. 각종 부재료와 양념 등이 함께 들어있어 복잡한 조리 과정 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 ‘간편요리 KIT’ 2종은 골뱅이와 어울리는 면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밀키트형 제품이다. ‘골뱅이 비빔면’은 쫄깃한 골뱅이와 라면 사리, 특제 양념소스 등이 동봉돼 있어 간편하게 비벼 먹을 수 있다.

‘골뱅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마늘과 올리브 오일로 풍미를 더한 양념소스와 골뱅이, 이탈리아풍 스파게티면, 홍고추, 버섯 등이 들어있어 전문점 수준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

‘간편요리 KIT’ 2종은 취향에 따라 양파, 오이, 고추 등 다양한 부재료를 추가해 더욱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상온 보관이 가능하고 파우치 봉투에 담겨 간식이나 안주 등으로 언제 어디서나 활용하기 좋다.

‘간편요리 KIT 골뱅이 비빔면’의 가격은 361.5g(1~2인분)에 8,980원이며, ‘간편요리 KIT 골뱅이 알리오올리오 파스타’의 가격은 330g(1~2인분)에 8,980원이다.

■ 호주 판매 NO.1 비타구미 유산균초코볼 등 5종 국내 유통망 확대

개인맞춤형 영양 솔루션 전문회사 GC녹십자웰빙(대표 김상현)은 자사가 수입 유통하는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네이처스웨이'를 국내 최대 약국 체인 '온누리약국'에 16일 입점했다고 밝혔다. 

네이처스웨이는 호주 최대 유통 기업 울워스(Woolworths) 판매 점유율 1위를 자랑하는 영양보충용 브랜드로 미국, 중국 등 전 세계 40여 개국에서 판매되는 글로벌 브랜드다.

이번에 온누리약국에 입점한 네이처스웨이 제품은 키즈라인 3종과 패밀리라인 2종이다. 네이처스웨이가 세계 최초로 개발한 프로바이오틱스 초코볼 '키즈 유산균 초코볼'은 초코볼 1알에 1억 마리의 유산균이 함유된 제품이다. 네이처스웨이 ‘비타구미’는 맛있게 씹어 먹는 츄어블 형태의 비타민 제품으로 어른과 아이 모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입점 기념으로 네이처스웨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8월 한 달간 이벤트도 진행한다. 온누리약국에서 구매한 사진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네이처스웨이 3종 세트를 선물로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