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엠즈베이커스 ‘데르뜨 by 바리스타룰스 티라미수 롤케이크’/파파존스 피자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국순당 ‘슬론(Sloan)’ 국내 최초 독점 론칭/하림 ‘누룽지 닭백숙’ 밀키트
[오늘의 새상품] 엠즈베이커스 ‘데르뜨 by 바리스타룰스 티라미수 롤케이크’/파파존스 피자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국순당 ‘슬론(Sloan)’ 국내 최초 독점 론칭/하림 ‘누룽지 닭백숙’ 밀키트
  • 김민 기자
  • 승인 2022.07.04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엠즈베이커스 ‘데르뜨 by 바리스타룰스 티라미수 롤케이크’

매일유업의 디저트 전문 관계사 엠즈베이커스(대표 조성형)가 신제품 ‘데르뜨 by 바리스타룰스 티라미수 롤케이크’를 출시했다.

신제품 ‘데르뜨 by 바리스타룰스 티라미수 롤케이크’는 커피 바리스타룰스와 브랜드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했다. 1997년 국내 최초로 컵커피를 출시한 이래 컵커피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 매일유업만의 특화된 커피 베이스 원재료, 엠즈베이커스만의 제빵 관련 핵심 기술과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차별화된 맛을 즐길 수 있다.

먼저 케이크 시트는 바리스타룰스 그란데 아메리카노를 사용해 진하고 깊은 커피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은은한 치즈향이 매력적인 청정 뉴질랜드산 마스카포네 치즈와, 진한 커피향이 매력적인 부드러운 크림을 더했다. 마지막으로 진한 코코아 파우더를 뿌려 달콤쌉싸름한 맛의 클래식한 티라미수 롤케이크를 완성했다.

바리스타룰스 그란데는 최고등급 싱글오리진 원두로 산지 고유의 개성을 극대화한 대용량 커피다. 그 중에서도 아메리카노는 과테말라 안티구아 최고등급 SHB 원두를 사용해 고유한 향미를 만끽할 수 있다.

‘데르뜨 by 바리스타룰스 티라미수 롤케이크’는 전국 주요 편의점 매장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파파존스 피자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파파존스 피자의 하반기 첫 신메뉴인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는 알프레도 소스를 베이스로 사용하여 크리미한 풍미가 가득한 것이 특징이다. 양송이 버섯, 햄, 6가지 치즈(모짜렐라,로마노·파마산·아시아고·폰티나·프로볼로네 치즈)가 들어가 진한 치즈 맛과 부드러운 식감도 더했다.

특히 ‘투치즈 크러스트’를 적용해 도우 끝까지 바삭함을 살렸다. 파파존스 피자가 지난 2020년 3월 첫 선을 보인 ‘투치즈 크러스트’는 기존 오리지널 도우 위에 갈릭 소스와 파마산 치즈, 로마노 치즈를 올려 고소한 풍미와 크리스피한 씹는 맛을 배가시킨 것이 특징이다.

파파존스 피자는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오는 8월 5일까지 ‘햄 머쉬룸 식스 치즈 피자’와 코카-콜라 1.25L를 함께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지, 패밀리, 파티 각각 7천 원, 8천 원, 1만 원 등 사이즈에 따라 차등 할인된다. 단, 타 할인 혜택 중복 적용 및 하프앤하프 주문은 불가하다.

혜택은 파파존스 피자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콜센터, 매장 방문 등 자사 전 채널을 통한 주문 시 누릴 수 있다.

■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

동서식품(대표 이광복)은 커피 음료의 계절 여름을 맞아 프리미엄 캔커피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2종을 출시하는 한편 특별한 굿즈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는 엄선한 아라비카 100%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해 원두의 부드러운 맛과 향을 살리는 동시에 적당한 단맛의 조화를 통해 커피 밸런스를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로우 슈거 블랙’은 기존 스위트 아메리카노 대비 설탕 함량을 50% 줄여 커피의 맛과 향을 깔끔하게 즐길 수 있다. ‘맥심 티오피 미디엄 로스트 돌체 라떼’는 우유에 연유 풍미를 더해 달콤함과 부드러운 맛의 조화로움을 강조한 제품이다.

두 제품 모두 275ml의 캔 타입으로 간편하게 휴대하면서 언제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

신제품 발매와 함께 동서식품은 기존 맥심 티오피 제품에 대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맥심 티오피 행사 대상 제품 구입 후 라벨 안쪽의 적립코드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스탬프가 지급되고, 10개의 스탬프를 모을 때마다 100% 지급하는 모바일 기프티콘과 함께 다양한 굿즈에 응모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대상 제품은 이번 신제품을 제외한 맥심 티오피 캔(275ml, 380ml) 8종과 페트(240ml, 360ml) 7종 등 총 15종이다. 이벤트는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7월부터 9월까지 매월 새로운 브랜드 및 굿즈가 공개되는 방식으로, 7월은 MZ세대가 선호하는 디자인 브랜드인 어프어프(EARP EARP)의 대표 캐릭터가 인쇄된 피크닉 매트+이너프백 세트, 폴딩 박스, 필름카메라 3종의 굿즈를 선보인다.

■ 국순당, 미국 10대 컬트 와인 ‘슬론(Sloan)’ 국내 최초 독점 론칭

국순당이 미국 10대 컬트 와인으로 꼽히는 ‘슬론(Sloan)’을 국내 최초로 독점 수입 진행한다.

‘슬론 이스테이트’는 1997년 미국 슈퍼마켓 체인(QFC)의 오너 ‘스튜어트 슬론’에 의해 미국 나파밸리 러더포드에 설립된 와이너리이다. 그는 최고의 와인을 만들기 위해 당시 포도밭 관리분야에 최고라 불리던 ‘데이비드 아브르’와 함께 포도밭을 조성했다. 또한, 미국의 할란 와인을 최정상에 올려놓은 와인메이커 ‘마사 맥캘란’을 고용하여 첫 빈티지부터 최고의 와인을 만들고자 했다.

최초로 만들어진 2000년 빈티지에 만족을 하지 못한 그는 세계적인 와인 컨설턴트 ‘미쉘 롤랑’까지 고용해 최고의 팀을 만들었다. 그 결과 와인평론가 로버트 파커로부터 2001년 빈티지 99점, 2002년 빈티지 100점을 받게 되며 컬트 와인으로 자리 잡았다. 이후 2007년, 2015년, 2016년, 2019년 빈티지 등 지금까지 총 5회에 걸쳐 100점 만점을 획득했다.

‘슬론 이스테이트’는 현재 플래그쉽 와인인 ‘슬론’과 세컨드 와인인 ‘애스터리스크’를 생산한다. 두 와인 모두 까베르네 소비뇽 품종을 기본으로 와인별로 메를로와 까베르네 프랑 품종을 블렌딩해 만든다. ‘슬론’ 와인은 파워풀하고 강렬한 풍미와 다채로운 과실향과 탄닌감을 겹겹이 느낄 수 있으며, ‘애스터리스크’ 와인은 우아하고 섬세한 과실 풍미의 조화가 뛰어나다.

■ 하림 ‘누룽지 닭백숙’ 밀키트

㈜하림이 초복을 앞두고 집에서 끓이기만 하면 되는 ‘누룽지 닭백숙’ 밀키트를 출시했다.

외식 물가 고공 행진으로 올 여름 가정간편식(HMR) 형태의 보양식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하림은 집에서 부담 없이 든든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하림 누룽지 닭백숙’은 먹기 편하게 자른 신선한 닭고기 한 마리와 진한 국물 맛을 낼 치킨스톡, 몸에 좋은 국산 한약재 5종이 담긴 티백과 누룽지까지 알차게 들어있다.

닭고기를 끓는 물에 약 1~2분간 데쳐낸 뒤, 냄비에 물 1L를 넣고 닭고기와 황기백숙용 티백, 누룽지, 치킨스톡을 넣고 닭고기가 읽을 정도로 충분히 끓이기만 하면 누룽지 닭백숙이 완성된다. 황기, 헛개나무, 오가피, 뽕나무, 당귀 등을 넣은 ‘황기백숙용 티백’과 치킨스톡이 어우러져 국물 맛이 깊고 진하다. 100% 국산 쌀로 만든 누룽지가 구수한 맛을 더한다. 취향에 따라 대파, 마늘, 부추, 은행, 감자, 인삼, 능이버섯 등을 추가하면 전문점에서 외식하는 것 못지않은 맛을 즐길 수 있다.

누룽지 닭백숙은 롯데마트 매장과 쿠팡, 롯데온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