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풀무원녹즙 ‘키즈프리 멀티비타민 면역 탱글젤리’/풀무원 X 싸이월드 인기 여름면 2종 컬래버 한정판/뉴스킨 빅플래닛 ‘딥씨플러스 300’
[오늘의 새상품] 풀무원녹즙 ‘키즈프리 멀티비타민 면역 탱글젤리’/풀무원 X 싸이월드 인기 여름면 2종 컬래버 한정판/뉴스킨 빅플래닛 ‘딥씨플러스 300’
  • 김민 기자
  • 승인 2022.05.25 0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풀무원녹즙 ‘키즈프리 멀티비타민 면역 탱글젤리’

㈜풀무원녹즙(대표 박성후)은 성장기 아이들에게 필요한 멀티비타민 5종에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 등의 영양소, 엄선한 국내산 유기농 채소 6종(부원료)을 스틱 한 포에 담은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키즈프리 멀티비타민 면역 탱글젤리(18,000원/ 20gx15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키즈프리 멀티비타민 면역 탱글젤리’는 풀무원녹즙이 지난해 출시한 일반식품 어린이 과채주스 ‘유기농 키즈프리’ 3종에 이어 선보이는 ‘키즈프리’ 시리즈 제품이다. ‘키즈프리’는 풀무원녹즙의 온라인 전용 키즈 브랜드로 기존 일반식품군에서 건강기능식품군까지 확대하여 운영된다.

이번 신제품은 성장기 아이들의 발달에 꼭 필요한 영양소를 담아 종합적인 영양 관리를 돕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포 섭취로 비타민 5종(B1, B2, 나이아신, B6, D)에 대한 식품의약품안전처 1일 영양성분 기준치 100%를 충족할 수 있다.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이 더해져 정상적인 면역 기능 강화에도 도움을 준다.

여기에 과일 농축액을 부원료로 사용하여 새콤달콤한 맛을 살렸다. 착색료 등을 첨가하지 않고 부원료인 과일 농축액 고유의 색을 구현했다.

스틱 젤리 형태로 만들어져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섭취할 수 있다. 탱글탱글하고 부드러워 평소 정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을 섭취하기 어려워하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대표 캐릭터를 적용해 친근감을 높였다. 세트박스 안에는 천재 이발사 ‘브레드’, 조수 ‘윌크’, 캐셔 ‘초코’ 등의 캐릭터가 랜덤으로 들어있어 아이들의 골라 먹는 재미를 더했다.

제품은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을 받은 ㈜알피바이오에서 제조하여 풀무원녹즙에서 유통 판매되며, 온라인 전용 상품으로 출시돼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인 #풀무원(샵풀무원), 풀무원녹즙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 풀무원 X 싸이월드 인기 여름면 2종 컬래버 한정판

풀무원식품(대표 김진홍)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여름철 인기 건면을 1세대 SNS 싸이월드와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한정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대상 제품은 ‘메밀소바’, ‘탱탱쫄면’ 등 풀무원의 대표 여름 건면 2종으로, 싸이월드 특별 한정판으로 선보여 무더위를 날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메밀소바’는 6시간 우린 육수와 향긋한 메밀면을 사용해 정통 일식 전문점 스타일로 구현했다. 가쓰오부시 육수에 6가지 채소, 과일을 넣어 시원하고 깔끔한 맛을 냈다. 또한 풀무원 특허 제면 기술을 적용해 마지막 한 가닥까지 쫄깃함이 살아있는 면발을 완성했다. 김과 대파 등 고명도 듬뿍 담아 별도의 재료 준비 없이 집에서도 손쉽게 정통 메밀소바를 즐길 수 있다.

‘탱탱쫄면’은 입에 착 감기는 양념장으로 여름철 입맛을 돋우는 탱탱한 식감이 일품이다. 고추장 베이스에 참기름과 다양한 채소, 과일을 더해 숙성시킨 매콤새콤 양념장으로 깊은 감칠맛을 살렸다. 면은 기름에 튀기지 않고 바람에 말린 풀무원의 쫄면 전용 건면을 사용해 씹을수록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제품 패키지에는 싸이월드 첫 화면인 ‘미니룸’ 콘셉트의 디자인을 반영했다. 아기자기한 ‘미니미’와 게시물 스킨 레이아웃 등 싸이월드를 대표하는 디테일을 담은 디자인이 눈에 띈다. 풀무원은 2000년대를 강타했던 대한민국 대표 SNS로서 최근 부활한 싸이월드의 감성을 담은 제품으로 MZ세대의 공감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제품은 5만 4,000개 한정으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 할인마트의 온오프라인 채널과 풀무원 공식 온라인몰 ‘샵풀무원’ 및 11번가, 쿠팡 등 오픈마켓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컬래버 제품 출시를 기념해 일부 오프라인 대형할인점에서 구매 고객 대상 즉석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경품을 증정한다. 마사지건, 넥밴드 선풍기, 메밀소바/탱탱쫄면 제품 랜덤 1봉 등 여름을 시원하게 날 수 있는 경품을 준비했다.

■ 뉴스킨 빅플래닛 ‘딥씨플러스 300’

뉴스킨 코리아(대표 조지훈)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빅플래닛이 친환경 무라벨 해양 심층수 ‘딥씨플러스 300(500ml)’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딥씨플러스 300’은 뉴스킨의 지속가능성 활동의 일환으로 라벨이 없는 용기를 사용해 분리배출이 간편한 것이 특징이다. 대신 깊은 바다의 물결과 청정함에서 영감을 얻은 디자인으로 제품의 특성을 강조했다. 병의 외부 곡선은 해양 심층수의 부드러운 물결을 형상화했으며, 병의 전체 폭을 좁혀 빛이 바다 면에 닿아 해양 심층에 도달하는 깊이감을 표현했다. 여기에 심층수의 청정함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물방울 형태의 여백을 두었다.

제품은 경도 300의 해양 심층수로, 햇빛이 도달하지 않는 심해에서 취수해 깨끗하고 인체의 필수 요소인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다. 주요 미네랄뿐만 아니라 미량 미네랄 70여종 이상을 함유했으며, 특히 체액과 유사한 미네랄 밸런스로 몸에 빠르게 흡수된다는 장점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