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F, '영양과 생계 위한 낙농' 주제 연차총회 개최
IDF, '영양과 생계 위한 낙농' 주제 연차총회 개최
  • 김민 기자
  • 승인 2022.04.27 0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2-15일 인도 델리 개최... 25일부터 조기등록 개시

IDF(국제낙농연맹)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지난 2년간 휴지기에 돌입했던 낙농분야 세계 최대 국제행사인 WDS(연차총회) 재개와 함께 조기 등록 시작을 알렸다.

IDF 본부는 오는 9월 12일부터 15일까지 인도 델리에서 개최되는 금년 연차총회는 '영양과 생계를 위한 낙농(Dairy for Nutrition & Livelihood)'을 주제로 낙농 전문가들이 한데 모여 세계 전역 낙농분야에 대한 지식과 정보를 공유하고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25일 밝혔다.

특히 금년에는 낙농혁신대상과 더불어 젊은 과학자상을 비롯해 IDF 우수상과 IMP(우유홍보) 대상 시상식이 거행될 계획이다.

IDF 인도위원회 사무총장은 지난 1974년 이후 인도에서 두 번째로 개최되는 연차총회를 통해 세계 낙농산업 관계자들에게 지난 50여년간 세계 최대 원유생산국으로 거듭난 인도 낙농분야의 엄청난 변화와 발전을 보여주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IDF 회장도 지난 2년 동안 대부분의 행사가 화상으로 진행된데 반해 이번 연차총회를 통해 현장에서 직접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갖고, 목장 및 유가공장 기술투어를 통해 인도 낙농산업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인도위원회와 조직위에 감사의 뜻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