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고메’ X ‘카카오프렌즈’ 4종/오리온 ‘달콤해봄’ 선물세트/아워홈 푸드엠파이어 ‘슈퍼푸드’ 활용 4종
[오늘의 새상품] CJ제일제당 ‘고메’ X ‘카카오프렌즈’ 4종/오리온 ‘달콤해봄’ 선물세트/아워홈 푸드엠파이어 ‘슈퍼푸드’ 활용 4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2.04.12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CJ제일제당 ‘고메’ X ‘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제품 4종

CJ제일제당 ‘고메’가 카카오프렌즈와 손잡고 시즌 한정 콜라보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더 친근하게 다가간다.

이번 협업은 ‘일상의 식사를 새롭게 하는 브랜드’인 고메가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색다른 경험과 새로움을 전달하고자 기획했다.

콜라보 제품은 ‘즐거운 한입스낵’을 테마로 고메가 카카오프렌즈 캐릭터인 ‘라이언’과 라이언의 반려묘 ‘춘식이’와 만나,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미니치킨너겟, 미니돈카츠, 체다치즈볼, 고구마치즈볼 등 네 종류로 선보였다.

이 제품들은 캐릭터 각각의 세계관이 적용돼 더욱 눈길을 끈다. 예를 들어 ‘라이언을 닮아 더욱 귀엽고 치즈가 쏙쏙 박혀 더욱 맛있는 미니치킨너겟과 돈카츠’, ‘라이언을 닮아 노랗고 동글동글한 체다치즈볼’, ‘춘식이가 좋아하는 고구마로 속을 꽉 채운 고구마치즈볼’ 등 캐릭터 고유의 스토리를 더해 먹는 재미에 보는 즐거움까지 더한다.

CJ제일제당 공식몰 CJ더마켓을 통해 11일 첫 선을 보였으며, 굿즈가 포함된 특별 기획세트도 판매한다. 굿즈는 라이언 피규어가 장착된 소스 트레이, 라이언과 춘식이 스티커 등으로 구성됐고, 고메와 카카오프렌즈 콜라보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오는 14일부터는 대형마트와 카카오 톡딜 등 온라인몰에서도 선보인다. 5월부터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들의 옷을 입은 ‘고메 1인용 사각피자’ 3종도 판매할 계획이다.

■ 오리온 ‘달콤해봄’ 선물세트

오리온은 온라인 전용 봄 한정판 ‘달콤해봄’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달콤해봄 선물세트는 올해 봄 한정판으로 선보인 초코파이情 딸기스케치, 딸기송이, 딸기 고래밥을 비롯해 꼬북칩 스윗바닐라맛, 촉촉한 초코칩, 포도알맹이 등 오리온 인기 과자 10종으로 구성했다.

케이스에는 벚꽃이 핀 야외로 봄 소풍을 간 오리온 캐릭터들의 모습을 담아 화사한 봄 분위기를 살렸다.

포장재를 활용해 봄 꽃 장식품을 만들 수 있는 DIY 키트와 꾸미기 스티커도 함께 들어있어 먹는 즐거움과 만드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다.

이번 선물세트는 3000박스 한정으로 쿠팡, G마켓, SSG 닷컴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할 수 있다.

■ 아워홈 푸드엠파이어 ‘슈퍼푸드’ 활용 신메뉴 4종

아워홈(대표 구지은)의 푸드홀 브랜드 푸드엠파이어는 봄맞이 ‘슈퍼푸드’를 활용한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메뉴는 봄을 맞아 입맛과 영양을 동시에 사로잡을 수 있는 슈퍼푸드를 활용했다. ‘오곡 황태국’, ‘통마늘 제주 흑돼지 불고기 반상’, ‘시금치 롤까스와 토마토 카레’, ‘갈릭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등 총 4종이다. 영양이 풍부한 귀리, 아몬드, 시금치, 토마토, 마늘 등 슈퍼푸드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귀리 수제비를 넣은 ‘오곡 황태국’은 곡물 가루와 견과류가 들어가 고소하고 눅진한 국물 맛이 일품이다. 한약재 초석잠이 반찬으로 제공돼 더욱 건강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다. ‘통마늘 제주 흑돼지 불고기 반상’은 통마늘과 제주 흑돼지를 들기름에 볶아내 씨앗 쌈장과 함께 푸짐하게 즐기는 메뉴다. ‘시금치 롤까스와 토마토 카레’는 국내산 돼지 등심과 시금치로 만든 롤까스에 새콤매콤한 토마토 카레를 곁들였다. ‘갈릭 알리오올리오 파스타’는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오일과 함께 통마늘, 페페론치노(매운 건고추)를 넣어 깊은 풍미를 자랑한다.

블루존 플레이트 ‘슈퍼푸드’ 메뉴는 푸드엠파이어 IFC몰점 등 총 6개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