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맥도날드 ‘소시지 스낵랩’/투썸플레이스 딸기 음료 4종/bhc 족발상회 ‘보쌈’
[오늘의 새상품] 맥도날드 ‘소시지 스낵랩’/투썸플레이스 딸기 음료 4종/bhc 족발상회 ‘보쌈’
  • 김민 기자
  • 승인 2022.01.13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맥도날드 ‘소시지 스낵랩’... 올해 첫 ‘해피 스낵’ 라인업 공개

한국맥도날드가 신메뉴 ‘소시지 스낵랩’과 함께 새해 첫 시즌 ‘해피 스낵’ 라인업을 13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맥도날드 ‘해피 스낵’은 버거 메뉴를 비롯, 사이드 메뉴부터 디저트, 음료까지 맥도날드 대표 인기 스낵들을 하루 종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특별한 고객 혜택 플랫폼이다. 지난해 3월 첫 출시 이후 시즌별 새로운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다양한 메뉴를 골라 먹는 재미는 물론 맛과 가성비까지 모두 충족시키고 있다.

이번 해피 스낵 라인업은 인기 메뉴인 ‘맥치킨’, ‘필레 오 피쉬’, ‘아메리카노 라지(Hot/Ice)’, ‘골든 모짜렐라 치즈스틱 2조각’, ‘오레오 맥플러리’, ‘바닐라 쉐이크’, 신메뉴 ‘소시지 스낵랩’ 등 총 7종으로 구성됐다. 최대 약 30%의 할인이 적용된 1~2천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맥도날드는 대표 인기 메뉴로 큰 사랑을 받아 온 ‘상하이 치킨 스낵랩’에 이어 올해 첫 해피 스낵 라인업에 새로운 스낵랩 메뉴를 추가했다. 신메뉴 ‘소시지 스낵랩’은 담백하고 쫄깃한 또띠아에 탱글탱글한 식감의 육즙 가득한 큰 소시지를 통째로 넣어 소시지 특유의 씹는 맛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깊은 풍미의 스모키 베이컨 소스와 바삭하게 구운 베이컨, 아삭한 양상추까지 다채로운 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메뉴다.

한편, 이번 시즌 해피 스낵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13일부터 5월 중순까지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판매 시간은 일부 변경된다. 단, 맥딜리버리, 배달의 민족, 쿠팡이츠 등 배달 주문 시에는 할인이 적용되지 않는다.

■ 투썸플레이스 시즌 한정 딸기 음료 4종

투썸플레이스가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 첫 번째 제품인 딸기 음료 4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스무살 투썸의 봄’을 테마로 이번 스트로베리 시즌을 운영한다. 딸기와 치즈를 활용한 제품을 주력으로 선보이며, 핑크와 옐로우 컬러를 활용해 SNS 인증샷을 부르는 싱그러운 봄의 비주얼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첫 번째 제품인 딸기 음료 4종도 비주얼 요소를 강화해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의 맛을 더욱더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신제품 ‘치즈 크럼블 딸기 쉐이크’는 부드러운 딸기 쉐이크에 달콤한 생크림과 치즈 크럼블을 가득 올린 음료로, 컵케이크를 연상시키는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는다. ‘생딸기 가득 주스’는 제철 생딸기를 듬뿍 넣은 과일 주스로 상큼하고 달콤한 딸기 본연의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의 시그니처 딸기 음료인 ‘스트로베리 라떼’도 돌아왔다. 달콤한 딸기와 부드러운 우유가 잘 어우러진 제품으로 부드러운 식감을 살린 딸기 과육이 풍성하게 들어갔다.

지난 겨울 시즌 신제품으로 선보인 ‘스트로베리 초콜릿 프라페’도 고객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판매 기간을 스트로베리 시즌까지 연장한다. 투썸플레이스의 대표 메뉴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스초생)’의 음료 버전 제품으로, 달콤한 딸기와 진한 초콜릿의 환상적인 조화는 물론 톡톡 씹히는 크런치를 함께 즐길 수 있어 지난 시즌 많은 인기를 얻었다.

■ bhc 족발상회 ‘보쌈’

bhc가 운영하는 고품격 족발 브랜드 ‘족발상회’가 올해 첫 신메뉴인 ‘보쌈’ 메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에 족발상회가 출시한 ‘보쌈’은 당일 조리한 고기만 사용하는 브랜드 원칙을 따라 신선한 품질이 강점이다. 또한 육수에 된장과 콩발효 소스로 맛을 낸 두툼한 돼지고기를 넣고 마늘과 푹 삶아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사이즈는 중(2~3인용), 대(3~4인용) 등 총 두 가지다.

다양한 반찬도 눈길을 끈다. 배와 양파로 맛을 살린 매콤한 보쌈김치, 시원한 백김치, 꼬들무김치 등 김치류 3종이 더해져 보쌈의 부드러운 육질과 함께 아삭한 식감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갈치속젓, 새우젓, 쌈장 등 각양각색 소스와 마늘, 고추, 상추, 깻잎과 같은 야채도 포함돼 취향에 따라 다채롭게 쌈을 해 먹을 수 있다.

한편, bhc는 지난 2020년 첫 자체 개발 브랜드인 족발상회를 론칭했다. 2021년 8월에는 1년간 1호점이자 직영점인 역삼점을 운영하면서 획득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경기도 파주시에 족발상회 가맹 1호점인 운정점을 출점, 이후 장한평점, 한대앞역점, 방이점 등을 연이어 오픈하면서 가맹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