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단신] 파파존스 피자, 2022년 전속 모델로 신민아 발탁/동원F&B-비엠스마일, ‘반려동물의 건강한 식문화 확대’ 위한 MOU
[업계단신] 파파존스 피자, 2022년 전속 모델로 신민아 발탁/동원F&B-비엠스마일, ‘반려동물의 건강한 식문화 확대’ 위한 MOU
  • 이지현 기자
  • 승인 2022.01.03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파존스 피자, 2022년 전속 모델로 신민아 발탁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2022년 전속 모델로 배우 신민아를 발탁했다.

파파존스 피자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로 전 연령층의 사랑을 받아온 신민아가 브랜드 이미지에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이라 판단해 전속 모델로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신민아는 1일 방영된 TV CF를 기점으로 파파존스 피자 전속 모델로 본격적인 활동을 개시한다.

올해 TV CF는 파파존스 피자의 철학인 ‘BETTER INGREDIENTS, BETTER PIZZA(더 좋은 재료, 더 맛있는 피자)’를 반영하고자 ‘It’s REAL PIZZA’ 메시지를 핵심 주제로 잡은 것이 특징이다.

TV CF는 토마토, 치즈 등 최상급 재료 사이를 신민아가 거닐면서 직접 만지고 살펴보는 것으로 시작한다. 신민아가 재료의 신선함과 품질에 감탄한 뒤 “좋은 것 모두 파파존스 앞으로!”라고 외치면 화면 전체가 피자 도우로 전환돼 보는 재미를 더한 것은 물론, 고품질 재료를 활용해 고객에게 정통 피자를 선보이는 브랜드 방침을 강조했다.

▶ 동원F&B-비엠스마일, ‘반려동물의 건강한 식문화 확대’ 위한 MOU 체결

동원F&B(대표 김재옥)가 반려동물 용품 브랜드 ‘페스룸(PETHROOM)’을 운영하는 비엠스마일(대표 박봉수)과 ‘반려동물의 건강한 식문화 확대’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동원F&B는 비엠스마일과 지난달 30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비엠스마일 본사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이상진 동원F&B 전략사업부장과 모성현 비엠스마일 한국 대표를 비롯한 양사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바탕으로 반려동물용 기능성 습식 파우치와 캔 제품에 대한 공동 개발 및 판매, 온·오프라인 채널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 등을 진행하기로 했다.

특히 30년 이상 펫푸드를 제조하며 쌓아온 동원F&B의 기술력과 제조 노하우에 비엠스마일의 디지털 마케팅 강점을 더해 컬래버래이션 제품 출시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