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동원산업 ‘동원앳홈’/아워홈 ‘다이닝 박스’
[오늘의 새상품] 동원산업 ‘동원앳홈’/아워홈 ‘다이닝 박스’
  • 김민 기자
  • 승인 2021.12.20 0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원산업 ‘동원앳홈’

동원산업(대표 이명우)이 연말을 맞아 홈파티용 수산물 밀키트 ‘동원앳홈(Dongwon at home)’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동원앳홈’은 연말에 가족 또는 지인들과 집에서 홈파티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된 종합 수산물 세트다. 동원 참치회, 생연어, 데친 문어, 블랙타이거 새우 등 신선한 해산물과 락교, 초생강을 비롯해 각종 소스가 함께 패키지로 구성됐다. 동봉되어 있는 레시피 카드를 참고해 근사한 연말 수산물 요리들을 간편하게 만들어 즐길 수 있다.

‘동원앳홈’은 내용물 중량에 따라 6인분 기준 풀패키지 세트와 4인분 기준 리저브 세트로 구성됐으며, 순수 100% 물을 담은 종이 아이스팩으로 포장돼 수산물의 신선함을 유지한 상태로 주문 발송 다음날까지 받아볼 수 있다,

‘동원앳홈’은 풀패키지 세트 2.23kg 99,900원, 리저브 세트 1.49kg 59,900원이다. 동원산업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 아워홈 ‘다이닝 박스’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구지은)은 자사 다이닝 레스토랑 ‘계절의맛’과 ‘싱카이’에서 프리미엄 도시락 ‘다이닝 박스(Dining Box)’를 선보이고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워홈은 최근 포장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프리미엄 도시락 ‘다이닝 박스’를 출시한다. 다이닝 박스는 아워홈 프리미엄 레스토랑 소속 전문 셰프가 우수한 식재료로 직접 조리한 스페셜 코스 요리를 테이크아웃으로 즐길 수 있어 비즈니스 미팅이나 선물, 손님 접대 시 활용하기 제격이다.

다이닝 박스는 메뉴 구성에 따라 ‘시그니처 박스’와 ‘프리미엄 박스’로 구분했다. 일식전문점 계절의맛 시그니처 박스는 스시, 마키 3종, 메로구이, 해산물 초회 등으로 구성했으며, 프리미엄 박스는 사시미와 스시, 랍스터 버터야끼, 전복 도미 조림 등 고급 일식 요리가 주를 이룬다. 이와 함께 장어구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간 우나기 정식도 판매하여 취향에 따라 일식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중식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싱카이에서는 흑후추 안심, 북경식 해산물 볶음, 칠리새우 등을 즐길 수 있는 메뉴로 구성된 시그니처 박스와 활 전복, 어향동고, 농어찜, 오향장육, 깐풍새우 등 스페셜 중식 메뉴 5종으로 이뤄진 프리미엄 박스를 준비했다.

다이닝 박스는 계절의맛, 싱카이 여의도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픽업 희망 시간으로부터 2시간 전까지 유선으로 주문하거나, 네이버 및 데일리호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온라인으로 주문하면 된다. 단체 주문은 방문일 1일 전까지 유선으로 문의하면 된다.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내년 2월 28일까지 다이닝 박스를 3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베이커리 제품을 담은 기프트 박스를 선물로 제공한다. 또 매장 방문 식사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도 진행한다. 1월 31일까지 명함 응모 시 추첨을 통해 다이닝 박스 무료 시식권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