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롯데푸드 ‘에센뽀득 리얼부어스트’ 2종/파파존스 피자 ‘윈터 세트’
[오늘의 새상품] 롯데푸드 ‘에센뽀득 리얼부어스트’ 2종/파파존스 피자 ‘윈터 세트’
  • 김민 기자
  • 승인 2021.12.13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롯데푸드 ‘에센뽀득 리얼부어스트’ 2종

롯데푸드㈜(대표 이진성)는 천연 케이싱으로 만들어 톡 터지는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소시지 ‘에센뽀득 리얼부어스트’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에센뽀득 리얼부어스트’는 소시지의 껍질인 ‘케이싱’까지 고기로 만들어진 천연 케이싱 소시지다. 천연 케이싱은 순대나 곱창과 같이 돼지나 양 등의 장(腸)을 이용하여 만드는 천연 재료다. 투과성이 높아 향과 맛이 껍질에 깊이 스며들고, 고기와의 밀착력이 뛰어나 톡 터지는 식감을 더욱 입체적으로 느낄 수 있다.

여기에 높은 돼지고기 함량으로 소시지의 맛을 한층 높였다. 돈육 함량 93% 이상으로 고기를 가득 채우고, 특히 국내산 돼지고기로만 큼직하게 썰어 넣어 고기 본연의 맛과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에센뽀득 리얼부어스트 빅’은 돈장(豚腸)으로 만들어 큼직한 크기에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소시지다. ‘에센뽀득 리얼부어스트 더블’은 양장(羊腸)으로 만든 소시지로 부드럽고 깔끔하게 씹히는 색다른 맛을 느낄 수 있다. 이 제품은 한 번에 한 팩씩 편리하게 나누어 먹을 수 있도록 포장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 에센뽀득 리얼부어스트 2종은 13일 롯데온 단독 선런칭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14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최근 방송 예능 프로그램 등에서 활약하고 있는 연기자 송진우를 모델로 한 에센뽀득 CF를 12월 중으로 온라인에 런칭할 예정이다. 연기자 송진우는 특유의 익살스러운 연기로 ‘껍질까지 고기라서 겉은 뽀득, 속은 촉촉’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를 통해 100% 천연 케이싱으로 만든 에센뽀득의 매력을 널리 알린다는 계획이다.

■ 파파존스 피자 ‘윈터 세트’ 한정 판매

한국파파존스㈜(회장 서창우)가 기부 전용 세트인 ‘윈터 세트’를 한정 판매한다.

파파존스 피자는 오는 26일까지 오리지널 라지사이즈 피자 메뉴와 코카-콜라 500mL로 구성된 ‘윈터 세트’를 출시하며 본사 기부 행렬을 이어간다고 3일 밝혔다.

‘윈터 세트’는 ‘포근 세트’와 ‘든든 세트’로 구분되며 각각 아이리쉬 포테이토, 올미트가 포함됐다. 파파존스 피자는 윈터 세트 판매가를 피자와 음료 합산 금액 대비 22% 할인한 2만 원 초반대로 책정해 고객 접근성을 높였다.

대상 피자인 아이리쉬 포테이토는 갈릭 소스에 큐브 모양의 포테이토가 얹어져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올미트는 페퍼로니, 햄, 이탈리안 소시지, 소고기 등이 가득 토핑 돼 진한 고기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윈터 세트’는 파파존스 피자의 온라인 채널(홈페이지, 모바일 웹 또는 앱), 콜센터, 매장 방문 등 전 채널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특히 세트 메뉴 이용 시 판매금액 3%가 국제 구호개발 NGO 세이브더칠드런의 국내 농어촌 지역 아동 영양지원사업에 기부돼 취약계층 아동의 건강 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