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동원F&B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bhc치킨 X 이마트24 ‘뿌링클 팝콘’, ‘뿌링클 프레첼’/롯데제과 ‘제주감귤 빼빼로’
[오늘의 새상품] 동원F&B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bhc치킨 X 이마트24 ‘뿌링클 팝콘’, ‘뿌링클 프레첼’/롯데제과 ‘제주감귤 빼빼로’
  • 김민 기자
  • 승인 2021.10.1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원F&B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 한정판

동원F&B(대표 김재옥)가 ‘팀 치치(TEAM CHICHI)’의 이미지가 새겨진 ‘동원참치 팀 치치 스페셜 에디션(이하 팀치치 참치)’ 한정판을 13일 출시했다.

팀 치치는 동원참치 모델인 그룹 2PM의 준호와 찬성의 프로젝트 그룹으로, 최근 MZ세대의 새로운 소통문화인 ‘부캐놀이’ 트렌드를 반영해 탄생됐다. 준호와 찬성은 각각 팬 투표로 결정된 부캐 닉네임 ‘잊치치’와 ‘찬치치’로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팀치치 참치’는 동원참치 살코기캔 135g에 각각 잊치치와 찬치치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멤버별 3종씩 총 6종으로 구성됐다.

‘팀치치 참치’는 13일 오후 8시부터 네이버 쇼핑라이브 ‘동원 공식샵’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동원참치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쇼핑라이브에서는 ‘팀치치 참치’ 10캔 패키지가 2천팩 한정 수량 판매된다. 패키지 하나당 팀치치 렌티큘러 포토카드가 증정된다. ‘팀 치치 참치’는 추후 온라인몰과 대형마트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팀치치 참치’는 동원참치 CF의 유튜브 조회수 1,500만회 돌파를 기념해 출시됐다. 팀 치치의 데뷔 뮤직비디오 컨셉으로 제작된 해당 CF 영상은 지난 8월 공개 이후 40여일만에 조회수 1,500만회를 넘어서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 bhc치킨 X 이마트24 ‘뿌링클 팝콘’, ‘뿌링클 프레첼’

 bhc치킨은 ‘뿌링클’을 모티브로 한 콜라보 제품인 스낵류 3종을 14일부터 이마트24 전국 매장을 통해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콜라보 제품은 젊은 층에게 인기가 높은 팝콘과 프레첼의 고유한 식감을 유지한 채 뿌링클만의 독특한 치즈 시즈닝을 접목해 기존 팝콘과 프레첼에서 맛볼 수 없는 색다른 맛을 선사한다.

최근 가정에서 영화를 즐기는 홈씨어터족이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뿌링클 팝콘’은 집에서 배달로 즐겨먹는 대표 메뉴인 치킨 맛과 영화 관람에서 빠질 수 없는 팝콘을 함께 즐길 수 있어  향후 젊은 층의 높은 관심이 기대되는 제품이다. 

‘뿌링클 프레첼’은 바삭한 프레첼과 고소한 치즈 맛의 색다른 조합을 선보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식으로 제격이다. 특히 매운맛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해 ‘뿌링클 프레첼 스파이시’도 동시에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bhc치킨은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를 계기로 젊은 층으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뿌링클을 단순한 브랜드가 아닌 하나의 문화 상징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과 협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 롯데제과 ‘제주감귤 빼빼로’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우리 농산물 상생프로젝트’의 두 번째 제품으로 ‘제주감귤 빼빼로’를 선보였다.

롯데제과의 ‘우리 농산물 상생 프로젝트’는 국내 농산물을 적극 활용해 소비 촉진을 돕고 색다른 맛의 빼빼로를 선보여 고객의 호기심을 자극한다는 취지로 전개하고 있는 빼빼로의 사회공헌 사업이다. 작년 첫 선을 보였던 이천쌀로 만든 ‘우리쌀 빼빼로’가 생산물량 10만여 개가 완판되는 등 좋은 반응을 얻으며 프로젝트를 지속할 수 있는 추진력을 얻게 됐다.

‘제주감귤 빼빼로’는 제주산 감귤을 사용, 싱그러운 맛과 향을 그대로 담았다. 이 제품은 막대과자에 감귤쿠키와 감귤초콜릿을 입혀 특유의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을 선사,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빼빼로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대형 마트나 편의점, 슈퍼마켓 등 전국 전 유통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1,500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