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 피자체인, 144개 점포에서 ‘Blue Cow’ 인증 사업 참여
캐나다판 K-Milk 사업인 ‘Blue Cow’ 로고 인증 업체가 확대되고 있다.
지난 2016년 자국산 유제품 소비 확대를 위해 캐나다낙농가협회(DFC)가 시작한 ‘Blue Cow’ 인증 제도를 통해 100% 캐나다산 원유를 사용한 8,700개의 유제품은 물론 500여개 브랜드와 레스토랑 체인점이 인증을 받았다.
또한, 소비자 10명 중 9명이 이 로고를 인지하고 있으며 인증 제품들에 대한 신뢰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러한 가운데, 최근 유명 피자체인인 피자노바(Pizza Nova)도 온타리오주 북부지역에서 운영 중인 144개의 점포에서 100% 캐나다산 우유를 활용해 만든 치즈를 사용하며 ‘Blue Logo’ 인증 사업에 참여할 계획임을 밝혔다.
업체관계자는 "이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고품질의 원유를 생산하기 위한 낙농가들의 노력과 헌신을 보여줌과 동시에 차별화된 맛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perishablenews.com, 9월 21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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