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새상품] 네스프레소 ‘이스피라치오네 이탈리아나’ 리미티드 에디션 2종
[오늘의 새상품] 네스프레소 ‘이스피라치오네 이탈리아나’ 리미티드 에디션 2종
  • 김민 기자
  • 승인 2021.09.01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네스프레소 ‘이스피라치오네 이탈리아나’ 리미티드 에디션 2종

네스프레소(Nespresso)가 이탈리아 도시별 고유의 로스팅 노하우와 독특한 커피 개성이 돋보이는 커피 '이스피라치오네 이탈리아나(Ispirazione Italiana)’를 리미티드 에디션 커피 2종과 함께 선보인다.

이번 한정판 출시로 이탈리아 정통 에스프레소 바에서 즐기는 클래식한 로스팅 방식의 커피부터 새롭게 떠오르는 스페셜티 커피 스타일까지, 시간이 흘러도 변함없는 이탈리아 커피 예술을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네스프레소가 새로 선보인 리미티드 에디션 커피 2종에서는 이탈리아 커피 예술의 과거와 현재를 느껴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스피라치오네 노베첸토(Ispirazione Novecento)’는 20세기 이탈리아 에스프레소 바에서 즐기던 정통 에스프레소 스타일의 다크 로스트 커피로, 서아프리카 로부스타에 브라질산 아라비카와 이국적인 에티오피타, 예멘산 아라비카를 더한 후, 천천히 다크 로스팅해 구운 견과류향과 스파이시향을 선사하는 강렬한 에스프레소 커피다.

‘이스피라치오네 밀레니오(Ispirazione Millennio)’는 이탈리아 커피 로스터리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스페셜티 커피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라이트 로스트 커피로, 남아시아산 원두에 짧은 시간 라이트 로스팅 한 브라질과 콜롬비아산 아라비카를 더해 과일향의 프레시한 풍미를 선사한다. 두 종류 모두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네스프레소 오리지널 머신으로 추출해 즐길 수 있다.

네스프레소 ‘이스피라치오네 이탈리아나’는 전국 22개의 부티크(정식 부티크 19개 및 팝업/나노 부티크 3개),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모바일 앱,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1)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